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행동하게 만드는가? 이러한 행동 중 어떤 부분이 허용 가능하고(비즈니스 내 역할에 따라 요구됨) 어떤 부분이 허용되지 않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갈등의 원인을 예방하거나 다른 사람으로 인해 발생한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행동을 어떻게 "적응"할 수 있습니까? 잠재적인 갈등 상황과 실제 갈등 상황에서 효과적 Communication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감성 지능
- 갈등을 일으키고 다루는 과정에서 감정과 그 결과 (표준적인 IQ와 반대되는) "EQ"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Goleman의 감성 지능 모델의 5단계: 자기 인식 자기Management 동기 부여 공감 사회적 기술
거래 분석
- 우리는 왜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 방식으로 행동/반응합니까? 동료 및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personal 관계에서 "진정한 관계"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고객과 이해관계자 Management
- 만족스러운 이해관계자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고객 및/또는 이해관계자 상호 작용에서 갈등 처리
Assertiveness
- 공격적 v 독단적 v 복종적 행동의 이점
직면
- 대결 모델 – 치열한 대화 PRO 모델: 치열한 대화를 계획하고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템플릿
갈등 처리
- 갈등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갈등 처리 단계 갈등 이해 갈등에서 본인/상대방의 입장 이해 갈등 해결
14 Hours
회원 평가 (5)
제가 최근에 참석한 최고의 교육은 실질적이고 많은 지식, 솔루션 및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Angelika - LKQ Polska Sp. z o. o.
Course - Handling Conflict with Confidence
Machine Translated
논의된 주제에 대한 공개 토론 가능성
Zuzanna - LKQ Polska Sp. z o. o.
Course - Handling Conflict with Confidence
Machine Translated
I enjoyed the trainer Attitude and style, her knowledge and structure of training.
Mahsa Chegini - Albemarle
Course - Handling Conflict with Confidence
The theorie was OK, partly aready known. The excercises and the following analysis were very helpfull.
Iwona Hiltebrand - Credit Suisse AG
Course - Handling Conflict with Confidence
short & to the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