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행동하게 만드는가? 이러한 행동 중 어떤 부분이 허용 가능하고(비즈니스 내 역할에 따라 요구됨) 어떤 부분이 허용되지 않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갈등의 원인을 예방하거나 다른 사람으로 인해 발생한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행동을 어떻게 "적응"할 수 있습니까? 잠재적인 갈등 상황과 실제 갈등 상황에서 효과적 Communication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감성 지능

    갈등을 일으키고 다루는 과정에서 감정과 그 결과 (표준적인 IQ와 반대되는) "EQ"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Goleman의 감성 지능 모델의 5단계: 자기 인식 자기Management 동기 부여 공감 사회적 기술

거래 분석

    우리는 왜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 방식으로 행동/반응합니까? 동료 및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personal 관계에서 "진정한 관계"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고객과 이해관계자 Management

    만족스러운 이해관계자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고객 및/또는 이해관계자 상호 작용에서 갈등 처리

Assertiveness

    공격적 v 독단적 v 복종적 행동의 이점

직면

    대결 모델 – 치열한 대화 PRO 모델: 치열한 대화를 계획하고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템플릿

갈등 처리

    갈등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갈등 처리 단계 갈등 이해 갈등에서 본인/상대방의 입장 이해 갈등 해결
Kilmann의 다섯 가지 갈등 처리 모드 - 및 적용 방법
  • 공백을 매우 다
  •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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