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소개
영업 및 Marketing 기초
- 판매의 기본
- 교차판매란 무엇입니까?
- 상향 판매란 무엇입니까?
- 세일즈 마케팅 개요
판매 기술 및 전략
-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전략
- 교차 판매 그리드 만들기
- 제품 모델
- 마르코프 체인
- 클러스터 및 마케팅 바구니 분석
-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기술
전자상거래 Marketing
- 인앱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 Email 마케팅
- 비주얼 커머스
- 전자상거래 전환 감사
Database Marketing
- Database 마케팅 대 관계 마케팅
- 경쟁 우위
- 정보 및 지식 관리
- Database 마케팅 도구 및 모범 사례
고객 관계 및 평생 가치
- 고객 인지가치 및 가치분석
- 가치 제안 개발
- Marketing 깔때기
- 고객 충성도 구축
- 제품 수익성 분석
- 고객평생가치
- 이탈 관리
- 로열티 프로그램 개발
Marketing 연구
- 연구과정 및 방법의 종류
- 다양한 마케팅 조사 소스
- 판매정보시스템 및 마케팅 인텔리전스 시스템
-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프로모션, 이벤트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리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판매 및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대상
- 마케팅 전문가
- 기업가
21 시간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코스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