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영업 및 Marketing 기초

  • 판매의 기본
  • 교차판매란 무엇입니까?
  • 상향 판매란 무엇입니까?
  • 세일즈 마케팅 개요

판매 기술 및 전략

  •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전략
  • 교차 판매 그리드 만들기
  • 제품 모델
  • 마르코프 체인
  • 클러스터 및 마케팅 바구니 분석
  •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기술

전자상거래 Marketing

  • 인앱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 Email 마케팅
  • 비주얼 커머스
  • 전자상거래 전환 감사

Database Marketing

  • Database 마케팅 대 관계 마케팅
  • 경쟁 우위
  • 정보 및 지식 관리
  • Database 마케팅 도구 및 모범 사례

고객 관계 및 평생 가치

  • 고객 인지가치 및 가치분석
  • 가치 제안 개발
  • Marketing 깔때기
  • 고객 충성도 구축
  • 제품 수익성 분석
  • 고객평생가치
  • 이탈 관리
  • 로열티 프로그램 개발

Marketing 연구

  • 연구과정 및 방법의 종류
  • 다양한 마케팅 조사 소스
  • 판매정보시스템 및 마케팅 인텔리전스 시스템
  •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프로모션, 이벤트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리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영업 및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청중

  • Marketing 전문가
  • 기업가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