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영업 및 Marketing 기초
- 판매의 기본
- 교차판매란 무엇입니까?
- 상향 판매란 무엇입니까?
- 세일즈 마케팅 개요
판매 기술 및 전략
-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전략
- 교차 판매 그리드 만들기
- 제품 모델
- 마르코프 체인
- 클러스터 및 마케팅 바구니 분석
-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기술
전자상거래 Marketing
- 인앱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 Email 마케팅
- 비주얼 커머스
- 전자상거래 전환 감사
Database Marketing
- Database 마케팅 대 관계 마케팅
- 경쟁 우위
- 정보 및 지식 관리
- Database 마케팅 도구 및 모범 사례
고객 관계 및 평생 가치
- 고객 인지가치 및 가치분석
- 가치 제안 개발
- Marketing 깔때기
- 고객 충성도 구축
- 제품 수익성 분석
- 고객평생가치
- 이탈 관리
- 로열티 프로그램 개발
Marketing 연구
- 연구과정 및 방법의 종류
- 다양한 마케팅 조사 소스
- 판매정보시스템 및 마케팅 인텔리전스 시스템
-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프로모션, 이벤트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리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영업 및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청중
- Marketing 전문가
- 기업가
21 Hours
회원 평가 (2)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Course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Machine Translated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