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전략 소개Marketing
- 전략적 마케팅과 그 목표 정의
- 비즈니스 전략에서 마케팅의 역할 이해
- 시장 동향 및 경쟁 환경 분석
시장 조사 및 분석
- 정성적, 정량적 시장 조사 수행
- 타겟 고객 세분화 및 구매자 페르소나 정의
- 시장 기회와 위협 식별
Marketing 전략 개발
- 명확한 마케팅 목표 및 목적 설정
- 가치 제안 및 경쟁적 위치 구축
- 마케팅 믹스 만들기: 제품, 가격, 장소 및 프로모션
Marketing 전술 구현
- 디지털 마케팅 채널 탐색(SEO, PPC, 소셜 미디어)
-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 통합
- 예산과 자원을 효과적으로 할당
캠페인 평가 및 최적화
- 주요 지표 및 분석을 사용하여 성과 측정
- 개선 영역 식별 및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 피드백 루프를 사용하여 전략 개선
최종 프로젝트: 전략 Marketing 계획
- 실제 사례 연구를 위한 마케팅 전략 개발
- 동료 또는 강사에게 전략 제시
- 피드백과 실행 가능한 통찰력 수신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마케팅 원칙에 대한 기본 이해
- 비즈니스 전략 개념에 대한 지식이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청중
- Marketing전문가
- Business 전략가
- 브랜드 매니저
- 기업가 및 사업주
14 시간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코스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기계 번역됨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코스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기계 번역됨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코스 - Digital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