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전략 소개Marketing
- 전략적 마케팅과 그 목표 정의
- 비즈니스 전략에서 마케팅의 역할 이해
- 시장 동향 및 경쟁 환경 분석
시장 조사 및 분석
- 정성적, 정량적 시장 조사 수행
- 타겟 고객 세분화 및 구매자 페르소나 정의
- 시장 기회와 위협 식별
Marketing 전략 개발
- 명확한 마케팅 목표 및 목적 설정
- 가치 제안 및 경쟁적 위치 구축
- 마케팅 믹스 만들기: 제품, 가격, 장소 및 프로모션
Marketing 전술 구현
- 디지털 마케팅 채널 탐색(SEO, PPC, 소셜 미디어)
-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 통합
- 예산과 자원을 효과적으로 할당
캠페인 평가 및 최적화
- 주요 지표 및 분석을 사용하여 성과 측정
- 개선 영역 식별 및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 피드백 루프를 사용하여 전략 개선
최종 프로젝트: 전략 Marketing 계획
- 실제 사례 연구를 위한 마케팅 전략 개발
- 동료 또는 강사에게 전략 제시
- 피드백과 실행 가능한 통찰력 수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마케팅 원칙에 대한 기본 이해
- 비즈니스 전략 개념에 대한 지식이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청중
- Marketing전문가
- Business 전략가
- 브랜드 매니저
- 기업가 및 사업주
14 Hours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Course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Machine Translated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