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전략 소개Marketing

  • 전략적 마케팅과 그 목표 정의
  • 비즈니스 전략에서 마케팅의 역할 이해
  • 시장 동향 및 경쟁 환경 분석

시장 조사 및 분석

  • 정성적, 정량적 시장 조사 수행
  • 타겟 고객 세분화 및 구매자 페르소나 정의
  • 시장 기회와 위협 식별

Marketing 전략 개발

  • 명확한 마케팅 목표 및 목적 설정
  • 가치 제안 및 경쟁적 위치 구축
  • 마케팅 믹스 만들기: 제품, 가격, 장소 및 프로모션

Marketing 전술 구현

  • 디지털 마케팅 채널 탐색(SEO, PPC, 소셜 미디어)
  •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 통합
  • 예산과 자원을 효과적으로 할당

캠페인 평가 및 최적화

  • 주요 지표 및 분석을 사용하여 성과 측정
  • 개선 영역 식별 및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 피드백 루프를 사용하여 전략 개선

최종 프로젝트: 전략 Marketing 계획

  • 실제 사례 연구를 위한 마케팅 전략 개발
  • 동료 또는 강사에게 전략 제시
  • 피드백과 실행 가능한 통찰력 수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마케팅 원칙에 대한 기본 이해
  • 비즈니스 전략 개념에 대한 지식이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청중

  • Marketing전문가
  • Business 전략가
  • 브랜드 매니저
  • 기업가 및 사업주
 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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