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1. 기술적이고 품질 우수성

  • 운영 우수성을 위한 분석적 사고와 문제 해결
  • 전문 기준 준수, 품질 및 규정 준수 보장
  • 기술 제공에서 혁신과 지속적인 개선을 장려합니다.

2. 비판적 사고와 의사결정

  • 불확실성 하에서 구조화된 의사결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 분석적 추론과 창의적 문제 해결의 균형 맞추기
  • 복잡한 비즈니스 시나리오에서 판단력과 무결성을 적용합니다.

3. 뛰어난 고객 경험

  • 고객 요구와 비즈니스 목표 이해
  • 신뢰할 수 있는 고객 관계 구축 및 유지
  • 지속 가능한 가치 제공 및 전문적 무결성 유지

4. 전략적 의사소통과 영향력

  • 강한 영향력으로 명확하게 의사소통하기
  • 비즈니스 영역 간 이해관계자 기대 관리
  • 공감과 설득을 통해 결과를 이끌어내기

5. 사람 경험과 리더십

  • 자기 인식 및 감정 지능 개발
  • 포용성과 협업을 통해 팀을 권한 부여하고 동기 부여하기
  • 역동적인 환경에서 유연하게 리드하기

6. 팀 협업과 참여 촉진

  • 신뢰, 피드백, 공유 책임의 문화 만들기
  • 팀 목표를 조직 비전과 일치시키기
  • 집단 성공을 위한 개인 역량 인식 및 활용하기

7. 지속적 성장과 전문성 개발

  • 평생 학습과 기술 향상을 위한 습관 형성하기
  • 성과 개선을 위한 코칭 및 멘토링
  • 학습을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결과로 전환하기

8. 통합 실천과 반성

  • 실제 직장 문제에 배운 개념 적용하기
  • 주요 역량 강화를 위한 협업 연습
  • 전문성 향상을 위한 개인 행동 계획 개발하기

요약 및 다음 단계

  • 주요 인사이트와 적용에 대한 반성
  • 지속적인 리더십 성장에 대한 약속
  • 지속적인 개발을 위한 가이드라인과 자원

요건

  • 고객 대면 또는 관리자 역할 경험
  • 조직 기준 및 품질 관행에 대한 이해
  • 리더십과 혁신 역량 개발에 대한 관심

대상자

  • 관리자 및 고급 전문가
  • 고객 참여에 관여하는 이사 및 고위 리더
  • 팀 성과와 고객 영향력을 강화하길 원하는 파트너
 7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별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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