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1. 기술적이고 품질 우수성
- 운영 우수성을 위한 분석적 사고와 문제 해결
- 전문 기준 준수, 품질 및 규정 준수 보장
- 기술 제공에서 혁신과 지속적인 개선을 장려합니다.
2. 비판적 사고와 의사결정
- 불확실성 하에서 구조화된 의사결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 분석적 추론과 창의적 문제 해결의 균형 맞추기
- 복잡한 비즈니스 시나리오에서 판단력과 무결성을 적용합니다.
3. 뛰어난 고객 경험
- 고객 요구와 비즈니스 목표 이해
- 신뢰할 수 있는 고객 관계 구축 및 유지
- 지속 가능한 가치 제공 및 전문적 무결성 유지
4. 전략적 의사소통과 영향력
- 강한 영향력으로 명확하게 의사소통하기
- 비즈니스 영역 간 이해관계자 기대 관리
- 공감과 설득을 통해 결과를 이끌어내기
5. 사람 경험과 리더십
- 자기 인식 및 감정 지능 개발
- 포용성과 협업을 통해 팀을 권한 부여하고 동기 부여하기
- 역동적인 환경에서 유연하게 리드하기
6. 팀 협업과 참여 촉진
- 신뢰, 피드백, 공유 책임의 문화 만들기
- 팀 목표를 조직 비전과 일치시키기
- 집단 성공을 위한 개인 역량 인식 및 활용하기
7. 지속적 성장과 전문성 개발
- 평생 학습과 기술 향상을 위한 습관 형성하기
- 성과 개선을 위한 코칭 및 멘토링
- 학습을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결과로 전환하기
8. 통합 실천과 반성
- 실제 직장 문제에 배운 개념 적용하기
- 주요 역량 강화를 위한 협업 연습
- 전문성 향상을 위한 개인 행동 계획 개발하기
요약 및 다음 단계
- 주요 인사이트와 적용에 대한 반성
- 지속적인 리더십 성장에 대한 약속
- 지속적인 개발을 위한 가이드라인과 자원
요건
- 고객 대면 또는 관리자 역할 경험
- 조직 기준 및 품질 관행에 대한 이해
- 리더십과 혁신 역량 개발에 대한 관심
대상자
- 관리자 및 고급 전문가
- 고객 참여에 관여하는 이사 및 고위 리더
- 팀 성과와 고객 영향력을 강화하길 원하는 파트너
7 시간
회원 평가 (5)
훈련 및 피드백
Jochen Jung - Bachem
코스 - DZM – delegating tasks and motivating employees
기계 번역됨
주제를 잘 설명합니다.
Gilbert Pineda - Quartzelec Ltd (Philippines Branch)
코스 - Leadership 101
기계 번역됨
명확하게 설명된 이론과 강사가 열정적으로 자신의 과거 경험을 이야기함으로써 개념이 더욱 친근하고 기억에 남게 만드는 수업입니다. 친절하고 열정적인 강사입니다.
Jacob Tan -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코스 - Leadership Development for Engineers
기계 번역됨
RPA, AI 및 IoT에 대한 정보.
Jubilee Petil - Accenture Inc.
코스 - Digital Transformation: Disrupting the Common Delivery of the Common Business Landscape
기계 번역됨
I generally was benefit from the interaction and flexibility.
Olivier Pugliesi-Conti
코스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For Managers and Team Leaders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