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현대 고객 관리 이해
- 고객 성공이란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
- 고객 관리 및 영업 자동화의 주요 동향
- 고객 관리에 대한 AI 및 자동화의 영향
AI를 활용해 고객 만족도 향상
- AI 기반 고객 관리 도구 개요
- 고객 지원 응답 시간 개선
- AI를 활용해 개인화된 고객 경험 만들기
자동화를 통한 워크플로 최적화
- 고객 관리 및 판매에서 반복적인 작업 자동화
-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워크플로 설정
- 자동화 성능 측정 및 분석
AI를 통한 판매 및 참여 개선
- 매출 성장을 위한 AI 기반 전략
- 예측 분석을 사용하여 기회 식별
-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한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원격 팀 교육 및 활성화
- 효과적인 원격 교육 프로그램 설계
- 고객 성공 및 판매를 위한 도구로 팀에 장비 제공
- AI 및 자동화 관행의 일관된 채택 보장
빌딩 Scalable 솔루션
- 고객 성공을 위한 장기 전략 개발
- 기존 워크플로에 새로운 기술 통합
- 고객 관리 및 판매 이니셔티브에 대한 ROI 측정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고객 서비스 및 영업 워크플로에 대한 기본 이해
- CRM 도구 및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
청중
- 고객 지원 팀
- 영업 전문가
- 고객 성공을 책임지는 관리자 및 팀 리더
회원 평가 (4)
학생들과의 상호작용 방식
izabela - BCA Polska Sp. z.o.o.
Course - Salesforce for Sales and Administ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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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행히 트레이너와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았습니다. Victor는 내 속도에 맞춰 작업했고, 명확하게 설명했으며 결과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Craig - Superior Minerlas
Course - Salesforce for End Us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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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소개
Rachel - ge ren
Course - Salesforce CPQ for Administra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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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yle and method of Training, it was more interacting than just listening in through the whole training, She gave me chance to practically apply her teachings while she was doing the training. So i really enjoyed that, gave me all the attention and asked where and what needed her to show me and i learned so many new features and have more knowledge now than before, i also gained some confidence in doing my work and using Salesf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