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현대 고객 관리 이해

  • 고객 성공이란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
  • 고객 관리 및 영업 자동화의 주요 동향
  • 고객 관리에 대한 AI 및 자동화의 영향

AI를 활용해 고객 만족도 향상

  • AI 기반 고객 관리 도구 개요
  • 고객 지원 응답 시간 개선
  • AI를 활용해 개인화된 고객 경험 만들기

자동화를 통한 워크플로 최적화

  • 고객 관리 및 판매에서 반복적인 작업 자동화
  •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워크플로 설정
  • 자동화 성능 측정 및 분석

AI를 통한 판매 및 참여 개선

  • 매출 성장을 위한 AI 기반 전략
  • 예측 분석을 사용하여 기회 식별
  •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한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원격 팀 교육 및 활성화

  • 효과적인 원격 교육 프로그램 설계
  • 고객 성공 및 판매를 위한 도구로 팀에 장비 제공
  • AI 및 자동화 관행의 일관된 채택 보장

빌딩 Scalable 솔루션

  • 고객 성공을 위한 장기 전략 개발
  • 기존 워크플로에 새로운 기술 통합
  • 고객 관리 및 판매 이니셔티브에 대한 ROI 측정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고객 서비스 및 영업 워크플로에 대한 기본 이해
  • CRM 도구 및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

청중

  • 고객 지원 팀
  • 영업 전문가
  • 고객 성공을 책임지는 관리자 및 팀 리더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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