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 Salesforce Marketing 클라우드 개요
  • 주요 기능 및 이점
  • Salesforce Marketing 클라우드 아키텍처 이해
  • Salesforce CRM과의 통합

Email 스튜디오

  • 이메일 마케팅의 기본
  • Email Studio 인터페이스 탐색
  • 이메일 템플릿 생성 및 관리
  • 세분화 및 가입자 관리
  • A/B 테스트 및 이메일 분석 수행

여정 빌더

  • 고객 여정 소개
  • 고객 여정 설계 및 구축
  • 트리거링 메커니즘 및 여정 설정
  • 개인화 및 동적 콘텐츠
  • 여정 성과 분석

잠재고객 작성 및 세분화

  • 잠재고객 생성 도구 이해
  • 세분화된 잠재고객 만들기
  • 데이터 가져오기 및 관리
  • 교차채널 세분화 전략

자동화 스튜디오

  • 마케팅 자동화 소개
  • 자동화 스튜디오 인터페이스 및 기능
  • 자동화 워크플로 구축 및 관리
  • 여정과 자동화의 통합
  • 자동화를 위한 보고 및 분석

모바일 스튜디오

  • 모바일 마케팅 필수사항
  • SMS 및 MMS 마케팅 전략
  • 모바일 캠페인 설정
  • 모바일 메시징 및 푸시 알림
  • 모바일 마케팅 성과 분석

소셜 스튜디오

  • 마케팅 클라우드와 소셜 미디어 통합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 소셜 미디어 콘텐츠 및 참여 관리
  • 소셜 청취 및 분석

Advertising 스튜디오

  • 광고스튜디오 개요
  • 광고 캠페인 생성 및 관리
  • 광고를 위한 잠재고객 구축
  • 광고 성과 추적 및 측정

Data Management

  • 마케팅 클라우드의 데이터 구조 이해
  • 데이터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기술
  •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 데이터 확장 및 SQL 쿼리 사용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 이해
  • Salesforce CRM에 대한 기본 지식

대상

  • 마케팅 전문가
  • Salesforce 관리자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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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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