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Salesforce Marketing 클라우드 개요
  • 주요 기능 및 이점
  • Salesforce Marketing 클라우드 아키텍처 이해
  • Salesforce CRM과의 통합

Email 스튜디오

  • 이메일 마케팅의 기본
  • Email Studio 인터페이스 탐색
  • 이메일 템플릿 생성 및 관리
  • 세분화 및 가입자 관리
  • A/B 테스트 및 이메일 분석 수행

여정 빌더

  • 고객 여정 소개
  • 고객 여정 설계 및 구축
  • 트리거링 메커니즘 및 여정 설정
  • 개인화 및 동적 콘텐츠
  • 여정 성과 분석

잠재고객 작성 및 세분화

  • 잠재고객 생성 도구 이해
  • 세분화된 잠재고객 만들기
  • 데이터 가져오기 및 관리
  • 교차채널 세분화 전략

자동화 스튜디오

  • 마케팅 자동화 소개
  • 자동화 스튜디오 인터페이스 및 기능
  • 자동화 워크플로 구축 및 관리
  • 여정과 자동화의 통합
  • 자동화를 위한 보고 및 분석

모바일 스튜디오

  • 모바일 마케팅 필수사항
  • SMS 및 MMS 마케팅 전략
  • 모바일 캠페인 설정
  • 모바일 메시징 및 푸시 알림
  • 모바일 마케팅 성과 분석

소셜 스튜디오

  • 마케팅 클라우드와 소셜 미디어 통합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 소셜 미디어 콘텐츠 및 참여 관리
  • 소셜 청취 및 분석

Advertising 스튜디오

  • 광고스튜디오 개요
  • 광고 캠페인 생성 및 관리
  • 광고를 위한 잠재고객 구축
  • 광고 성과 추적 및 측정

Data Management

  • 마케팅 클라우드의 데이터 구조 이해
  • 데이터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기술
  •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 데이터 확장 및 SQL 쿼리 사용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 이해 Salesforce CRM에 대한 기본 지식

청중

    마케팅 전문가 Salesforce 관리자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7)

Related Courses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7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