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Salesforce Sales Cloud 시작하기
- Salesforce를 위한 소개
- Salesforce 인터페이스 및 탐색
- Salesforce 생태계 이해
리드 및 연락처 관리
- 리드 생성, 가져오기 및 평가
- 리드를 연락처 및 계정으로 전환
- 통신 추적 및 후속 작업
기회 및 파이프라인 관리
- 기회 생성 및 관리
- 판매 단계, 예측 및 파이프라인 보기
- 제품, 견적서 및 가격 책 사용
계정 및 활동 관리
- 계정 및 관련 기록 관리
- 통화, 회의 및 이메일 기록
- 활동 타임라인 및 캘린더 사용
생산성 및 협업 도구
- 내부 협업을 위해 Chatter 사용
- 작업, 알림 및 이벤트 설정
- 루틴 작업 및 알림 자동화
판매 보고서 및 대시보드
- 사용자 지정 판매 보고서 생성
- 성능 추적을 위한 대시보드 구축
- 더 깊은 통찰을 위한 필터 및 차트 사용
최고의 실습 및 모바일 사용
- 판매 사용자를 위한 Salesforce의 최선 실습
- 모바일 장치에서 Salesforce에 액세스
- 데이터 품질 및 파이프라인 위생 유지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판매 과정과 용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CRM 사용 경험 또는 판매 자동화에 대한 관심
- 사전 Salesforce 경험 필요 없음
대상
- 판매 대표자와 계정 관리자
- 판매 팀 리더 및 비즈니스 개발 전문가
- 판매 파이프라인을 개선하고자 하는 CRM 사용자
회원 평가 (4)
학생들과의 상호작용 방식
izabela - BCA Polska Sp. z.o.o.
코스 - Salesforce for Sales and Administration
기계 번역됨
다행히 트레이너와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았습니다. Victor는 내 속도에 맞춰 작업했고, 명확하게 설명했으며 결과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Craig - Superior Minerlas
코스 - Salesforce for End Users
기계 번역됨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소개
Rachel - ge ren
코스 - Salesforce CPQ for Administrators
기계 번역됨
The style and method of Training, it was more interacting than just listening in through the whole training, She gave me chance to practically apply her teachings while she was doing the training. So i really enjoyed that, gave me all the attention and asked where and what needed her to show me and i learned so many new features and have more knowledge now than before, i also gained some confidence in doing my work and using Salesf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