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최종 사용자를 위한 Salesforce 소개

Salesforce 기능 및 개념 개요

  • 고객 관계 관리(CRM) 개념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 술어

Salesforce 계정 설정

  • Salesforce 계정 설정
  • 커스터마이징 Salesforce
  • 개인 설정

Salesforce 시작하기

  • 기록관리
  • 상호 작용 추적(개요, 작업, 이벤트 및 이메일)
  • 목록 보기 및 보고서
  • Collaboration 채터와 함께

Marketing 및 Salesforce의 리드 관리

  • 리드 관리
  • 리드에 대응
  • 마케팅 캠페인에 Salesforce 사용

판매 기록 및 계정 추적

  • Salesforce의 계정
  • 팀 기반 판매
  • 계정 기록 활동 추적
  • 연락처 기록 관리
  • 기회기록 관리
  • Salesforce 영업사원을 위한 콘텐츠
  • 캠페인 투자 수익률(ROI) 분석

Salesforce Serve Cloud를 활용한 지원 제공

  • Salesforce의 사례 기록
  • 서비스 클라우드 기본 사항
  • 케이스 관리(생성, 업데이트, 종료)
  • Salesforce 서비스 콘솔
  • 대기열 설정
  • 케이스 자동화

Salesforce을 사용한 모니터링 및 보고

  • 일반적인 유형의 보고서
  • 보고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보고서 예약 및 자동화
  • 대시보드 및 대시보드 구성 요소
  • 대시보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대시보드 예약 및 자동화

Salesforce 모바일 앱 사용하기

  • 다운로드 및 설치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 공통 기능 수행(마케팅, 영업, 서비스)

고급Salesforce 주제 탐색

  • Salesforce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 계정 및 연락처 가져오기
  • Salesforce으로 영업팀 관리하기
  • Productivity 팁 및 모범 사례

문제 해결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영업, 마케팅, 고객지원 경험
  • 고객 관계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청중

  • Marketing 직원
  • 영업사원
  • 고객 서비스 담당자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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