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Salesforce 사용자 입문

Salesforce 기능 및 개념 개요

  • 고객 관계 관리(CRM) 개념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 용어

Salesforce 계정 설정

  • Salesforce 계정 설정
  • Salesforce 사용자 정의
  • 개인 설정

Salesforce 시작하기

  • 레코드 관리
  • 상호작용 추적(개요, 작업, 이벤트 및 이메일)
  • 목록 보기 및 보고서
  • Chatter를 통한 협업

Salesforce에서 마케팅 및 리드 관리

  • 리드 관리
  • 리드와의 대응
  • Salesforce를 이용한 마케팅 캠페인

Salesforce에서 판매 기록 및 계정 추적

  • Salesforce에서 계정
  • 팀 기반 판매
  • 계정 레코드 활동 추적
  • 연락처 레코드 관리
  • 기회 레코드 관리
  • Salesforce 콘텐츠를 이용한 영업 담당자 지원
  • 캠페인 수익률(ROI) 분석

Salesforce Serve Cloud을 사용하여 지원 제공

  • Salesforce에서 사례 레코드
  • Service Cloud 기초
  • 사례 관리(생성, 업데이트, 종료)
  • Salesforce Service Console
  • 대기열 설정
  • 사례 자동화

Salesforce에서 모니터링 및 보고서 작성

  • 일반적인 보고서 유형
  • 보고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보고서 일정 설정 및 자동화
  • 대시보드 및 대시보드 구성 요소
  • 대시보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대시보드 일정 설정 및 자동화

Salesforce 모바일 앱 사용하기

  • 다운로드 및 설치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 주요 기능 수행(마케팅, 판매, 서비스)

Salesforce 고급 주제 탐구

  • Salesforce를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 계정 및 연락처 가져오기
  • Salesforce를 사용하여 영업 팀 관리
  • 생산성 팁 및 최선의 방법

문제 해결

요약 및 결론

요건

  • 판매, 마케팅 또는 고객 지원 경험
  • 고객 관계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대상자

  • 마케팅 직원
  • 판매 직원
  • 고객 서비스 대표
 7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4)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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