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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Salesforce 사용자 입문
Salesforce 기능 및 개념 개요
- 고객 관계 관리(CRM) 개념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 용어
Salesforce 계정 설정
- Salesforce 계정 설정
- Salesforce 사용자 정의
- 개인 설정
Salesforce 시작하기
- 레코드 관리
- 상호작용 추적(개요, 작업, 이벤트 및 이메일)
- 목록 보기 및 보고서
- Chatter를 통한 협업
Salesforce에서 마케팅 및 리드 관리
- 리드 관리
- 리드와의 대응
- Salesforce를 이용한 마케팅 캠페인
Salesforce에서 판매 기록 및 계정 추적
- Salesforce에서 계정
- 팀 기반 판매
- 계정 레코드 활동 추적
- 연락처 레코드 관리
- 기회 레코드 관리
- Salesforce 콘텐츠를 이용한 영업 담당자 지원
- 캠페인 수익률(ROI) 분석
Salesforce Serve Cloud을 사용하여 지원 제공
- Salesforce에서 사례 레코드
- Service Cloud 기초
- 사례 관리(생성, 업데이트, 종료)
- Salesforce Service Console
- 대기열 설정
- 사례 자동화
Salesforce에서 모니터링 및 보고서 작성
- 일반적인 보고서 유형
- 보고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보고서 일정 설정 및 자동화
- 대시보드 및 대시보드 구성 요소
- 대시보드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대시보드 일정 설정 및 자동화
Salesforce 모바일 앱 사용하기
- 다운로드 및 설치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 주요 기능 수행(마케팅, 판매, 서비스)
Salesforce 고급 주제 탐구
- Salesforce를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 계정 및 연락처 가져오기
- Salesforce를 사용하여 영업 팀 관리
- 생산성 팁 및 최선의 방법
문제 해결
요약 및 결론
요건
- 판매, 마케팅 또는 고객 지원 경험
- 고객 관계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대상자
- 마케팅 직원
- 판매 직원
- 고객 서비스 대표
7 시간
회원 평가 (4)
제가 좋아했던 점은 트레이너가 가진 지식 수준이었습니다. 제공된 정보가 정확하고 이해 수준이 높다는 확신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Alina Alexandru - Baumit Romania Com SRL
코스 - Salesforce for End Users
기계 번역됨
상호 작용
Andreea - Baumit Romania Com SRL
코스 - Salesforce for End Users
기계 번역됨
그것은 우리의 요청에 특정한 것이었습니다
Graziana - Miraclon Belgium
코스 - Salesforce for End Users
기계 번역됨
다행히 트레이너와 1:1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았습니다. Victor는 내 속도에 맞춰 작업했고, 명확하게 설명했으며 결과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Craig - Superior Minerlas
코스 - Salesforce for End Users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