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4 교육 과정
Unreal Engine은 3D 게임을 만드는 업계를 선도하는 게임 개발 도구 모음입니다. 이것은 Borderlands, Gears of War, BioShock, Mass Effect를 포함하여 오늘날의 많은 게임과 시리즈를 개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강사가 진행하는 이 라이브 교육에서는 Unreal Engine 4를 사용하여 게임 개발의 기본을 다루는 동시에 참가자에게 자신만의 샘플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과정 형식
- 토론 + 실무적 디자인과 개발에 대한 강력한 강조. 진척도와 이해도를 측정하기 위한 가끔씩의 퀴즈. 많은 강사 피드백과 참여.
Course Outline
소개
개발 환경 설정
게임을 위한 C++의 기본
Unreal UI 사용자 정의
첫 번째 프로젝트 만들기
풍경 만들기
레벨 차단
장면 조립
재료 적용 및 특수 효과 만들기
디자인에 사용할 자산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후처리 효과 추가
독특한 룩 만들기
언리얼의 비주얼 스크립팅 언어와 블루프린트 편집기
시네마틱 만들기
성능 최적화
배포용 게임 패키징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게임 개발을 배우고 싶어함.
- Programming 경험 불필요.
청중
- 초보 게임 개발자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Unreal Engine 4 교육 과정 - Booking
Unreal Engine 4 교육 과정 - Enquiry
회원 평가 (5)
일반 코스 정보
Paulo Gouveia - EID
Course - C/C++ Secure Coding
Machine Translated
Enjoyed the flexibility and variety of topics, the combination of trainings and exercises meant that I could apply what I'd learnt straight away. I also enjoyed the projects on the last day to bring everything together.
Luca Ricagni - Rockwell Collins UK Limited
Course - Advanced C++
나는 정규 업무에 방해받지 않고 5일 동안 연속으로 C++ 언어에 빠져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료만큼 C++ 언어에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이 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잠수. 다이빙은 저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달성하고 싶었던 것이었습니다. 저는 트레이너와 동료들의 전문 지식에 감사드립니다. 주제가 매우 빠르게 다루어지고 세부적으로 다루어지지 않았다는 사실은 제가 고급 과정에서 기대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내가 따라가기에는 너무 빠르다(그러나 그것은 내가 이 강좌에 참여하면서 알려지고 받아들여지는 단점이다 :-)) ... 반면에 언어의 미묘함에 대한 상당히 완전한 개요를 제공했다. 이런식으로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 감사합니다!!!
Jan Grauwen - Septentrio N.V.
Course - Advanced C++ Software Design
Machine Translated
Interactivity, time for self-contained programming. I learn easier if I have the chance to find out the answer and not just telling me it. It was also a very good thing that the training was well-planned, we kept coffee pauses and the training did not lose my attention. The trainer had very deep knowledge in C++, we felt we could ask anything.
Barna Szecsi - GIS Europe SE
Course - C++ for Embedded Systems
The details on how compiler behaves depending on to the syntax usage. The "Quiz" sections are very stimulating
Andrea Pomatto
Course - Using C++ in Embedded Systems - Applying C++11/C++14
Upcoming Courses
Related Courses
From 3ds Max to Unreal: Mastering Real-Time Visualization
21 Hours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Autodesk 3ds Max 기술을 활용하고 창작 방법을 배우려는 중급~고급 3D 아티스트, 게임 개발자 및 시각화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Unreal 엔진의 몰입형 실시간 경험.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3ds Max와 Unreal 엔진 워크플로우 간의 주요 차이점을 이해합니다.
- 3ds Max의 3D 모델, 애니메이션 및 자산을 Unreal 엔진으로 가져옵니다.
- Unreal 엔진에서 재질, 텍스처 및 셰이더를 만들고 사용자 정의합니다.
- 실시간 렌더링을 위해 동적 조명과 전역 조명을 설정합니다.
-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을 사용하여 상호작용 및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구현합니다.
- 실시간 성능과 효율성을 위해 자산과 장면을 최적화합니다.
Advanced C++
35 Hours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고급 C++ 프로그래밍 기술을 사용하여 복잡하고 안전한 고성능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모든 C++ 라이브러리, 패키지 및 프레임워크를 포함하는 개발 환경을 설정합니다.
- C++의 특징과 구성요소, 기본요소를 이해한다.
- 고급 프로그래밍 기술을 사용하여 복잡한 C++ 애플리케이션을 만듭니다.
- C++에서 읽기 쉽고 빠르며 안전한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C++ 언어의 일반적인 보안 함정과 이를 완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코드 품질 및 보안 제어를 위한 테스트 전략을 구현합니다.
- C++ 개발에서 진단 및 디버깅 도구를 사용하세요.
C++ for Modeling Quantitative Finance
49 Hours정량적 방법 모델링을 다루고 교육생이 Quants에 대한 C++에 대한 실제 실습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대규모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Deep C++ 교육
C/C++ Secure Coding
21 Hours이 3 일간의 과정에서는 메모리 관리 및 입력 처리와 함께 코드의 많은 취약점을 악용 할 수있는 악의적 인 사용자에 대해 C / C++ 코드를 보호하는 기본 사항을 다루며이 과정에서는 보안 코드 작성의 원칙을 다룹니다.
C++ for Embedded Systems
21 HoursC++ 는 마이크로 컨트롤러 및 실시간 운영 시스템과 같은 임베디드 시스템에 적합합니까?
마이크로 컨트롤러에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사용해야합니까?
C++ 이 하드웨어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 효율적이지 않습니까?
강사가 진행하는이 실습 교육은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고 정확하고 읽기 쉽고 효율적인 코드로 C++ 를 사용하여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을 토의하고 실습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참여자는 C++ 에서 샘플 임베디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이론을 실습에 적용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객체 지향 모델링,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및 실시간 프로그래밍의 원리를 이해합니다.
- 작고 빠르며 안전한 임베디드 시스템용 코드를 생성합니다.
- 템플릿, 예외 및 기타 언어 기능으로 인한 코드 팽창을 방지합니다.
- 안전 중요 및 실시간 시스템에서 C++ 사용과 관련된 문제를 이해합니다.
- 대상 장치에서 C++ 프로그램을 디버깅합니다.
청중
- 개발자
- 디자이너
과정 형식
- 강의, 토론, 연습 및 실습을 병행합니다.
C++ 11 Programming
14 Hours본 과정은 C++ 프로그래머가 산업 분야에 새로운 C++11 표준을 적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2일 과정입니다. 특히 금융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유용하며, 실습실에서 실행할 수 있는 코딩 예제를 통해 모든 새로운 기능을 다룹니다.
C++, QT, ZeroMQ and Protocol Buffers
35 Hours대한민국(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 강사 주도 라이브 교육에서는 C++, Qt GUI 프레임워크, 분산 애플리케이션 작성에 사용할 수 있는 ZeroMQ 및 프로토콜 버퍼와 같은 다양한 통신 기술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Linux Centos 6/7에서 C++, Qt 및 gcc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고 컴파일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실습을 갖게 됩니다. 참가자는 또한 Zero MQ 및 프로토콜 버퍼를 사용하여 비동기 메시징 기능을 통합합니다.
Using C++ in Embedded Systems - Applying C++11/C++14
21 Hours본 교육 과정은 객체 지향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적용 시 C의 일반적인 확장인 C++을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은 C를 포괄하므로 본 교육 과정은 C에서 C++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C++ 구현 방식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이는 리소스가 제한된 임베디드 환경에서 C++을 적용할 때 특히 유용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C++ 표준은 최근 주요 개정 작업을 거쳤으며, 일명 C++11로 알려져 있으며, 새로운 개정 버전인 C++14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고성능 메모리 관리, 멀티코어 환경을 활용한 동시성, 하드웨어에 가까운 베어메탈 프로그래밍 등 이러한 개정 작업에 포함된 특히 유용한 주제를 다룹니다.
목표 / 수혜자
이 클래스의 주요 목적은 C++ 을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 임베디드 시스템 환경에서 객체 지향 언어 대안으로서 C++ 소개
- C 언어와의 유사점 및 차이점 설명
- C++11에서 도입된 이동 의미론을 포함하여 다양한 메모리 관리 전략 이해
- C++의 다양한 패러다임이 기계 코드에서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자세히 살펴보기
- 하드웨어에 가까운 베어메탈 프로그래밍(메모리 매핑 I/O 및 인터럽트 포함)을 위한 타입 안전 고차 추상화를 달성하기 위해 C++11에서 도입된 가변 템플릿 사용
- 임베디드 환경에 특히 적용 가능한 유용한 디자인 패턴 제공
- 일부 개념을 연습하기 위한 몇 가지 연습 제공
관객 / 참가자
이 교육 목적으로 C++ - 사용을 시작하려는 프로그래머 C++ 임베디드 시스템의 맥락에서입니다.
이전 지식
이 과정은 우리의 교육 " C++ - 레벨 1"과 " C++ 레벨 2 - C++ 11 소개"에 해당하는 C++ 프로그래밍의 기본 지식을 필요로합니다.
실용적인 연습
교육하는 동안 많은 연습에서 제시된 개념을 연습 할 것입니다. Eclipse에서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통합 개발 환경을 사용할 것입니다.
Functional Programming with C++
14 Hours대한민국(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실시간 교육은 C++을(를) 사용하여 기능적인 프로그램을 원하는 웹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기능적 프로그래밍 솔루션을 사용하여 웹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기능적 프로그래밍을 통해 데이터 변경 및 부작용을 방지합니다.
- 기능적 프로그래밍 스타일로 웹 애플리케이션을 만듭니다.
HMI Development for Automotive Infotainment Systems
14 Hours이것은 고급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개발에 관여하는 자동차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특수 HMI 개발 과정입니다.
Advanced C++ Software Design
35 Hours이것은 C++ 프로그래밍 언어로 객체 지향 (OO) 소프트웨어 개발 및 디자인에 중점을 둔 고급 C++ 교육 과정입니다.
Programming in C++
35 Hours이 과정은 포괄적 인 객체 지향 언어 C++ 및 간단한 예제 사용을 제공합니다. 표준 메커니즘과 라이브러리입니다.
Unreal Editor for Fortnite (UEFN)
7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를 위한 대화형 및 수익 창출형 경험을 디자인, 개발, 게시하고자 하는 초보에서 중급 수준의 게임 개발자와 UGC 제작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UEFN의 기본 사항과 Fortnite 내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서 UEFN의 역할을 알아보세요.
- UEFN 인터페이스를 탐색하고, 프로젝트를 설정하고,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세요.
- 세계 구축 및 조경 도구를 사용하여 맞춤형 포트나이트 경험을 개발하고 게시하세요.
- Verse 스크립팅 언어를 사용하여 기본 프로그래밍 개념을 적용합니다.
- UEFN 프로젝트에 협업하고 포트나이트에서 수익 창출 기회를 준비하세요.
Unreal Engine 5 Deep Dive
14 Hours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UE5를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사용하여 놀라운 실시간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하는 게임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UE5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을 배우고 이해하세요.
- UE5의 실시간 3D 제작 도구 기능을 활용하여 사실적인 비주얼을 만들어보세요.
- 시각적 세계와 게임을 탐험하고 만들어 보세요.
- 게임 디자인 원칙을 배우고 익혀보세요.
- 컷신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