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개발 환경 설정
게임을 위한 C++의 기본
Unreal UI 사용자 정의
첫 번째 프로젝트 만들기
풍경 만들기
레벨 차단
장면 조립
재료 적용 및 특수 효과 만들기
디자인에 사용할 자산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후처리 효과 추가
독특한 룩 만들기
언리얼의 비주얼 스크립팅 언어와 블루프린트 편집기
시네마틱 만들기
성능 최적화
배포용 게임 패키징
요약 및 결론
요건
- 게임 개발을 배우고 싶어함.
- Programming 경험 불필요.
청중
- 초보 게임 개발자
회원 평가 (5)
일반 과정 정보
Paulo Gouveia - EID
코스 - C/C++ Secure Coding
기계 번역됨
5일 동안 일반적인 일정을 중단하고 C++ 언어에 완전히 몰입하는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 동료들보다 C++ 경험이 부족했기 때문에 이 과정에 참여해 깊게 다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깊은 탐구가 저에게 큰 영감을 주었고, 그것이 바로 제가 이 과정에서 얻고자 했던 것입니다. 트레이너의 전문 지식과 동료들의 지식을 매우 소중히 여기었습니다. 주제들이 너무 빨리 다루어지고 자세히 설명되지 않은 점은 고급 과정이기 때문에 예상한 바였습니다. 때로는 따라가기 어려웠지만(그러나 이것이 제가 이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받아들여진 단점임 :-)) ... 다른 한편으로, 이는 저에게 언어의 세부 사항에 대한 상당히 완전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과정을 진행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Jan Grauwen - Septentrio N.V.
코스 - Advanced C++ Software Design
기계 번역됨
상호작용, 독립적으로 프로그래밍할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답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더 쉽게 배웁니다. 또한 교육이 잘 계획되어 있어 커피 휴식도 지키면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교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트레이너는 C++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었으며,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Barna Szecsi - GIS Europe SE
코스 - C++ for Embedded Systems
기계 번역됨
컴파일러가 문법 사용에 따라 어떻게 동작하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입니다. "퀴즈" 섹션들은 매우 자극적입니다.
Andrea Pomatto
코스 - Using C++ in Embedded Systems - Applying C++11/C++14
기계 번역됨
좋은 예시들, 가장 유용한 내용에 초점을 맞추세요
Piotr Sowinski - Intel Technology Poland
코스 - Object Oriented Programming with C++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