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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1일차
- 개발을 위한 VR 작업 공간 설정
- VR 데모 공간 설정
- 다양한 헤드셋에 대한 구체적인 고려 사항과 이것이 경험 디자인에 미치는 극적인 영향
- 사용 가능한 컨트롤러 특성 및 설계에 대한 상대적 영향
- VR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설치
- VR 헬로 월드: 바닥의 흰색 큐브
- 상호작용 디자인 고려사항
- VR 개발 워크플로 소개
2일차
- Unity 작업 공간 발견
- 연습: 편집기에서 전적으로 경험 구축
- Unity 독립형 애플리케이션 구축
- Unity에서의 동작 프로그래밍
- 연습: 간단한 태양계(스크립팅, 기하학)
3일차
- Unity에서 3D 모델 가져오기
- 렌더링 기본 사항* (조명, 텍스처, 셰이더)
- * 이 교육에서는 고급 렌더링 기술을 다루지 않습니다.
- Unity 에셋 스토어 활용
- Unity 이벤트 지향 프로그래밍
- VR 컨트롤러 입력
- 운동: 행성 잡기(VR에서의 사용자 상호작용)
4일차
- VR에서의 움직임: 기술 및 디자인 고려 사항(순간이동, 이동, 대시)
- 연습: 순간이동 기능 추가
- 운동: 모델 간 전환
- 연습: 관심 지점 삭제
- 운동: 관심 지점을 바꾸다
5일차 (선택)
- 운동: 가구 카탈로그
- 운동: 가구 놓기
- 운동: 실내 조명 변경
- 운동: 하루 중 시간 변경
6일차 (선택)
- 다중 사용자 경험 디자인 및 프로토타입 제작
Requirements
- 필수의:
- VR 장비 및 VR 지원 워크스테이션(Windows)과 각 헤드셋을 편안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바닥 공간
28 Hours
회원 평가 (1)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사례 및 해결 방법(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동안), 모범 사례와 실제 프로젝트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의미합니다.
Michal Orlinski - relayr sp. z o.o.
Course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