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Unreal Engine 소개
- Unreal Engine의 기능과 능력을 개요로 소개합니다.
- 실시간 렌더링 워크플로우 이해하기
- 3ds Max와 Unreal Engine 워크플로우의 주요 차이점
3ds Max에서 자산 가져오기
- 3ds Max에서 3D 모델, 애니메이션 및 자산을 내보내기
- Unreal Engine에 자산 가져오기
- Unreal Engine에 최적화된 자산 설정 및 구성
Unreal Engine의 마테리얼과 텍스처
- Unreal Engine의 마테리얼 에디터 소개
- 마테리얼과 텍스처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현실적인 렌더링을 위한 셰이더와 특수 효과 적용
Unreal Engine의 조명 및 렌더링
- 동적 조명 및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설정
-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른 조명 설정 조절
- 실시간 성능을 위한 렌더링 설정 최적화
Blueprint 시각 스크립팅
- Unreal Engine의 Blueprint 시각 스크립팅 개요
- 상호작용 행동 및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생성
- 사용자 상호작용 및 제어 구현
최적화 기술
- 실시간 성능을 위한 자산 최적화
- 효율적인 장면 관리를 위한 레벨 스트리밍 및 LOD 기술
- 성능 프로파일링 및 최적화 전략
실제 프로젝트 및 사례 연구
- 실제 프로젝트 및 예시 탐색
- 전문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최적화 기술 및 모범 사례 분석
- 학습을 강화하기 위한 실습 연습 및 프로젝트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Autodesk 3ds Max를 사용하여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에 능숙한 기술
- 실시간 렌더링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3D 자산의 일반 파일 형식(FBX, OBJ 등)에 대한 익숙함
대상
- 3D 아티스트
- 게임 개발자
- 건축 시각화 전문가
- VR/AR 콘텐츠 제작자
21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