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Unreal 엔진 소개

  • Unreal 엔진 기능 개요
  • 실시간 렌더링 작업 흐름 이해
  • 3ds Max와 Unreal 엔진 작업 흐름의 주요 차이점

3ds Max에서 자산 가져오기

  • 3ds Max에서 3D 모델, 애니메이션 및 자산 내보내기
  • Unreal 엔진으로 자산 가져오기
  • Unreal 엔진의 자산 설정 및 구성 최적화

Unreal 엔진의 재질 및 텍스처

  • Unreal 엔진의 머티리얼 에디터 소개
  • 재료와 텍스처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사실적인 렌더링을 위해 셰이더 및 특수 효과 적용

Unreal 엔진의 조명 및 렌더링

  • 동적 조명 및 전역 조명 설정
  •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조명 설정 조정
  • 실시간 성능을 위한 렌더링 설정 최적화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Unreal 엔진의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개요
  • 대화형 동작 및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만들기
  • 사용자 상호 작용 및 제어 구현

최적화 기술

  • 실시간 성능을 위한 자산 최적화
  • 효율적인 장면 관리를 위한 레벨 스트리밍 및 LOD 기술
  • 성능 프로파일링 및 최적화 전략

실제 프로젝트 및 사례 연구

  • 실제 프로젝트 및 사례 탐색
  • 전문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모범 사례 및 최적화 기술 분석
  • 학습 강화를 위한 실습 및 프로젝트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위한 Autodesk 3ds Max 능숙도
  • 실시간 렌더링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3D 자산(예: FBX, OBJ)의 일반적인 파일 형식에 대한 지식

청중

  • 3D 아티스트
  • 게임 개발자
  • 건축 시각화 장치
  • VR/AR 콘텐츠 크리에이터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