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Unreal Engine 소개

  • Unreal Engine의 기능과 능력을 개요로 소개합니다.
  • 실시간 렌더링 워크플로우 이해하기
  • 3ds Max와 Unreal Engine 워크플로우의 주요 차이점

3ds Max에서 자산 가져오기

  • 3ds Max에서 3D 모델, 애니메이션 및 자산을 내보내기
  • Unreal Engine에 자산 가져오기
  • Unreal Engine에 최적화된 자산 설정 및 구성

Unreal Engine의 마테리얼과 텍스처

  • Unreal Engine의 마테리얼 에디터 소개
  • 마테리얼과 텍스처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현실적인 렌더링을 위한 셰이더와 특수 효과 적용

Unreal Engine의 조명 및 렌더링

  • 동적 조명 및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설정
  •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른 조명 설정 조절
  • 실시간 성능을 위한 렌더링 설정 최적화

Blueprint 시각 스크립팅

  • Unreal Engine의 Blueprint 시각 스크립팅 개요
  • 상호작용 행동 및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생성
  • 사용자 상호작용 및 제어 구현

최적화 기술

  • 실시간 성능을 위한 자산 최적화
  • 효율적인 장면 관리를 위한 레벨 스트리밍 및 LOD 기술
  • 성능 프로파일링 및 최적화 전략

실제 프로젝트 및 사례 연구

  • 실제 프로젝트 및 예시 탐색
  • 전문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최적화 기술 및 모범 사례 분석
  • 학습을 강화하기 위한 실습 연습 및 프로젝트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Autodesk 3ds Max를 사용하여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에 능숙한 기술
  • 실시간 렌더링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3D 자산의 일반 파일 형식(FBX, OBJ 등)에 대한 익숙함

대상

  • 3D 아티스트
  • 게임 개발자
  • 건축 시각화 전문가
  • VR/AR 콘텐츠 제작자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