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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Unreal 엔진 소개
- Unreal 엔진 기능 개요
- 실시간 렌더링 작업 흐름 이해
- 3ds Max와 Unreal 엔진 작업 흐름의 주요 차이점
3ds Max에서 자산 가져오기
- 3ds Max에서 3D 모델, 애니메이션 및 자산 내보내기
- Unreal 엔진으로 자산 가져오기
- Unreal 엔진의 자산 설정 및 구성 최적화
Unreal 엔진의 재질 및 텍스처
- Unreal 엔진의 머티리얼 에디터 소개
- 재료와 텍스처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사실적인 렌더링을 위해 셰이더 및 특수 효과 적용
Unreal 엔진의 조명 및 렌더링
- 동적 조명 및 전역 조명 설정
-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조명 설정 조정
- 실시간 성능을 위한 렌더링 설정 최적화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Unreal 엔진의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개요
- 대화형 동작 및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만들기
- 사용자 상호 작용 및 제어 구현
최적화 기술
- 실시간 성능을 위한 자산 최적화
- 효율적인 장면 관리를 위한 레벨 스트리밍 및 LOD 기술
- 성능 프로파일링 및 최적화 전략
실제 프로젝트 및 사례 연구
- 실제 프로젝트 및 사례 탐색
- 전문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모범 사례 및 최적화 기술 분석
- 학습 강화를 위한 실습 및 프로젝트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위한 Autodesk 3ds Max 능숙도
- 실시간 렌더링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3D 자산(예: FBX, OBJ)의 일반적인 파일 형식에 대한 지식
청중
- 3D 아티스트
- 게임 개발자
- 건축 시각화 장치
- VR/AR 콘텐츠 크리에이터
21 Hours
회원 평가 (2)
모든 것이 이해하기 쉽고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완벽하게 조정된 속도로 수행되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역량이 확장되었습니다. 트레이너는 과정 중에 완료된 프로젝트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문제를 설명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사람입니다. 간단한 예를 사용하여 보다 발전된 모델을 만드는 데 필요한 중요한 측면을 보여주고 분석합니다. 나는 이번 훈련이 매우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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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운동을 정말 좋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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