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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행정 업무장소에서의 AI 소개
- AI란 무엇이며 행정 역할에 어떻게 적용되는가?
- ChatGPT, Copilot, 그리고 Gemini 개요
- AI를 사용할 때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고려 사항
AI 주도 콘텐츠 생성 및 편집
- 전문 이메일 생성 및 정제
- 회의 메모와 긴 문서 요약
- 보고서, 제안서 및 메모를 더 빠르게 작성
AI를 통한 일정 관리 및 작업 Management
- 캘린더와 회의 관리에 대한 AI 지원
- 일정서 및 후속 이메일 작성
- Copilot 또는 Gemini 통합을 사용하여 알림 및 할 일 목록 설정
프롬프트 기술 및 AI Communication
-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한 효과적인 프롬프트 작성 방법
- 톤, 스타일 및 형식 조절
- AI 출력 반복 및 수정
다국어 및 Access성 기능
- AI 도구로 텍스트 번역
- 포용적이고 접근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작성
- 언어 적응을 통해 다양한 청중 지원
공공 부문에서의 Use Case
- 정부 기관에서의 AI 강화된 워크플로우 예
- 공공 행정에서의 AI 사용에 대한 정책 및 지침
- 도구 기능 업데이트 유지 방법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 디지털 문해력 및 일반적인 사무 소프트웨어에 대한 친숙도 (예: Microsoft Word, Excel, 이메일 클라이언트)
-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대한 편안함
- 인공지능 도구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 없음
대상
- 사무직원
- 행정 전문가
- 공공 부문 운영 인력
7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