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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소개
- 로블록스 개요
- Roblox 아키텍처
시작하기
- Roblox 스튜디오 설치 및 만들기
- 장면의 부품 및 속성 이해
- 색상 및 소재
- 퍼블리싱 및 플레이테스트 개요
기본 사항 이해
- 변수 및 할당 사용
-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부품 변경
- 일부를 테라스로 수정
- 위치, 크기, 벡터 변경3
- 조건문 사용
- 기능 사용
- while do 루프 및 break 루프 조건
- 테이블 사용. 목록 및 키/값 쌍
게임 만들기
- 게임 개체 만들기
- 지뢰와 텔레포터
- 지형 편집기
- 객체 생성
- 리더보드 설정
- 3D 모델 디자인
Animation초
- 게임에서 애니메이션 사용
- 애니메이션 편집기 사용
- FPS 프레임워크 티저 만들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프로그래밍 지식
청중
- 개발자
- 프로그래머
14 Hours
회원 평가 (1)
모든 것이 이해하기 쉽고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완벽하게 조정된 속도로 수행되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역량이 확장되었습니다. 트레이너는 과정 중에 완료된 프로젝트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문제를 설명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사람입니다. 간단한 예를 사용하여 보다 발전된 모델을 만드는 데 필요한 중요한 측면을 보여주고 분석합니다. 나는 이번 훈련이 매우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
Klaudia - CB POLAND sp. z o.o.
Course - Blender: 3D Modeling Fundament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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