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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소개
- 로블록스 개요
- Roblox 아키텍처
시작하기
- Roblox 스튜디오 설치 및 만들기
- 장면의 부품 및 속성 이해
- 색상 및 소재
- 퍼블리싱 및 플레이테스트 개요
기본 사항 이해
- 변수 및 할당 사용
-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부품 변경
- 일부를 테라스로 수정
- 위치, 크기, 벡터 변경3
- 조건문 사용
- 기능 사용
- while do 루프 및 break 루프 조건
- 테이블 사용. 목록 및 키/값 쌍
게임 만들기
- 게임 개체 만들기
- 지뢰와 텔레포터
- 지형 편집기
- 객체 생성
- 리더보드 설정
- 3D 모델 디자인
Animation초
- 게임에서 애니메이션 사용
- 애니메이션 편집기 사용
- FPS 프레임워크 티저 만들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프로그래밍 지식
청중
- 개발자
- 프로그래머
14 Hours
회원 평가 (3)
Learning about the software
Peter - Coleg Cambria
Course - Blender: 3D Modeling Fundamentals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사례 및 해결 방법(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동안), 모범 사례와 실제 프로젝트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의미합니다.
Michal Orlinski - relayr sp. z o.o.
Course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기계 번역됨
I liked the fact the all the questions we prepared beforehand were answered; also the 90 minute challenge to create a little game at the end was a good 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