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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게임에서의 AI 소개
- 게임에서의 AI 응용 프로그램 개요
- AI 에이전트 유형: NPC, 전략적 AI 등
- 게임 AI 개발의 핵심 개념
의사결정 시스템
- 간단한 AI 논리에 대한 의사결정 트리 구현
- 복잡한 동작을 위한 유한 상태 머신
- 행동 트리와 모듈형 AI 디자인
경로 찾기 및 탐색
- 경로 찾기 알고리즘 이해
- 게임 내 탐색을 위한 A* 알고리즘 구현
- 대규모 맵에 대한 경로 찾기 최적화
게임에서 Reinforcement Learning
- 강화 학습 개념 소개
- Q-러닝과 딥 Q-네트워크를 사용하여 AI 에이전트 교육
- 적응적 행동을 위한 보상 구조 설계
AI 성능 최적화
- 실시간 AI 성능 최적화를 위한 기술
- 리소스 관리 및 AI 작업 우선 순위 지정
- AI 시스템 디버깅 및 문제 해결
고급 AI 기술
- AI를 활용한 절차적 콘텐츠 생성
- 플레이어와 같은 행동 시뮬레이션
-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AI 통합
게임 AI의 미래 트렌드
- 차세대 게임의 AI와 머신러닝
- 게임 AI의 윤리적 고려 사항
- AI 기반 스토리텔링과 내러티브 디자인 탐색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프로그래밍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게임 개발 도구 또는 프레임워크에 대한 지식
- AI 원리에 대한 기본 지식
청중
- 게임 개발자
- AI 애호가
14 Hours
회원 평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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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rian
Course - Agentic AI Unleashed: Crafting LLM Applications with AutoG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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