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게임에서 인공지능(AI) 입문
- 게임 내 AI 응용 프로그램 개요
- NPC, 전략적 AI 등 다양한 유형의 AI 에이전트
- 게임 AI 개발의 주요 개념
결정 시스템
- 간단한 AI 논리를 위한 결정 트리 구현
- 복잡한 행동을 위한 유한 상태 기계(FSM) 사용
- 모듈화된 AI 설계를 위한 행동 트리 활용
경로 탐색 및 내비게이션
- 경로 탐색 알고리즘 이해하기
- 게임 내 네비게이션을 위한 A* 알고리즘 구현
- 대규모 맵에서 경로 탐색 최적화
게임에서 강화 학습
- 강화 학습 개념 소개
- Q-학습 및 딥 Q-네트워크를 사용한 AI 에이전트 훈련
- 적응형 행동을 위한 보상 구조 설계
AI 성능 최적화
- 실시간 AI 성능 최적화 기술
- 리소스 관리 및 AI 작업 우선순위 설정
- AI 시스템 디버깅 및 문제 해결
고급 AI 기법
- AI를 활용한 절차적 콘텐츠 생성
- 플레이어와 유사한 행동 시뮬레이션
- 다중 플레이어 게임에 AI 통합
게임 AI의 미래 동향
- 차세대 게임에서 AI 및 머신 러닝
- 게임 AI의 윤리적 고려 사항
- AI 기반 스토리텔링 및 내러티브 디자인 탐구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프로그래밍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게임 개발 도구나 프레임워크를 사용한 경험
- AI 원칙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대상
- 게임 개발자
- AI 애호가
14 시간
회원 평가 (2)
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제 문제의 실용적인 예와 해결 방법을 의미하며, 좋은 관행과 실제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설명합니다.
Michal Orlinski - relayr sp. z o.o.
코스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기계 번역됨
우리가 미리 준비한 모든 질문들이 답변되었던 점이 마음에 들었고, 마지막으로 90분 동안 작은 게임을 만드는 도전 과제도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Peter Melchart - Greentube IES GmbH
코스 - Unity: Developing 3D Games with C# and Javascript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