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Dynamics 365 고객 서비스 소개
모듈 2: 고객 서비스 허브를 통한 사례 관리
모듈 3: 대기열을 사용하여 사례 작업 부하 관리
모듈 4: 기록 생성 및 업데이트 자동화
모듈 5: 고객 서비스 내 통합 라우팅 소개
모듈 6: 자격 관리 및 생성
모듈 7: 서비스 수준 계약(SLAs) 작업
모듈 8: 지식 관리 솔루션 생성
모듈 9: 지식 문서를 사용하여 사례 해결
모듈 10: 고객 목소리로 설문 프로젝트 생성
모듈 11: 고객 목소리를 사용하여 고객 설문 설계
모듈 12: 고객 목소리 설문 보내기
모듈 13: Power Automate을 사용하여 설문 자동화
모듈 14: 서비스 일정 구성
모듈 15: 고객 서비스 일정을 사용하여 서비스 일정 지정
모듈 16: 고객 서비스 워크스페이스에서 에이전트 생산성 향상
모듈 17: 에이전트 경험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에이전트 경험 사용자 정의
모듈 18: 고객 서비스용 오믹스 채널 소개
모듈 19: 통합 라우팅을 사용하여 작업 라우팅 및 분배
모듈 20: 오믹스 채널에서 SMS 채널 구현
모듈 21: 오믹스 채널을 사용하여 채팅 위젯 배포
모듈 22: 오믹스 채널에서 지능형 지원 솔루션 구축
모듈 23: 고객 서비스 인사이트 소개
모듈 24: 고객 서비스 데이터 시각화 생성
모듈 25: 연결된 고객 서비스 및 Azure IoT 소개
모듈 26: 연결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장치 등록 및 관리
모듈 27: 고객 서비스용 사용자 정의 앱 구축
모듈 28: 고객 서비스용 오믹스 채널과 함께 Copilot Studio 통합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CRM의 기본 개념에 대한 이해
- 고객 지원 또는 서비스 프로세스 경험
- Microsoft 365 또는 Dynamics 365 환경에 대한 익숙함
대상
- 고객 서비스 전문가 및 팀 리더
- CRM 관리자 및 Dynamics 365 컨설턴트
- 고객 지원 솔루션을 담당하는 IT 전문가
회원 평가 (1)
나는 우리가 작업하는 시스템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모든 측면을 즐겼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Tracy Rehman - Financial Planning Institute
Course - Microsoft Dynamics 365 Customer Insights (MB-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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