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Dynamics 365 Sales 소개

  • Dynamics 365 에코시스템 개요
  • Dynamics 365 Sales 모듈 소개

Dynamics 365 Sales 설정

  • 판매 환경 구성
  • 사용자, 역할 및 권한 설정
  • 영업 대시보드 사용자 정의

고객 관계 관리

  • 계정 및 연락처 생성 및 관리
  • 고객 상호작용 추적
  • 관계 지원자 활용

판매 프로세스 Management

  • 리드 생성 및 관리
  • 리드를 기회로 전환
  • 기회 및 견적 관리
  • 주문 및 송장 처리

데이터 및 분석

  • 대시보드 및 보고서 사용
  • 판매 실적 분석
  • Forecasting 판매

통합 및 사용자 정의

  • Microsoft Outlook 및 Teams와 통합
  • 엔터티 및 필드 사용자 정의
  • Power Platform을 사용하여 기능 확장

모범 사례 및 사례 연구

  • 영업 관리를 위한 모범 사례 구현
  • 실제 사례 연구 검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CRM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익숙함

청중

  • 영업 전문가
  • CRM 관리자
  • Business 분석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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