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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Dynamics 365 Sales 소개
- Dynamics 365 에코시스템 개요
- Dynamics 365 Sales 모듈 소개
Dynamics 365 Sales 설정
- 판매 환경을 구성
- 사용자, 역할 및 권한 설정
- 판매 대시보드 맞춤화
고객 관계 관리
- 계정 및 연락처 생성 및 관리
- 고객 상호작용 추적
- 관계 도우미 활용
판매 프로세스 Management
- 리드 생성 및 관리
- 리드를 기회로 전환
- 기회 및 견적 관리
- 주문 및 청구서 처리
데이터 및 분석
- 대시보드 및 보고서 사용
- 판매 성과 분석
- Forecasting 판매
통합 및 맞춤화
- Microsoft Outlook 및 Teams와 통합
- 엔터티 및 필드 맞춤화
- Power Platform으로 기능 확장
모범 사례 및 사례 연구
- 판매 관리 모범 사례 구현
- 실제 사례 연구 검토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CRM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친숙함
대상
- 판매 전문가
- CRM 관리자
- Business 분석가
14 시간
회원 평가 (1)
나는 우리가 작업하는 시스템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모든 측면을 즐겼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Tracy Rehman - Financial Planning Institute
코스 - Microsoft Dynamics 365 Customer Insights (MB-220)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