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 소개

  • Dynamics 365 생태계 개요
  •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 모듈 소개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 설정

  • 서비스 환경 구성
  • 사용자, 역할 및 권한 설정
  • 서비스 대시보드 사용자 정의

고객 상호작용 관리

  • 고객 기록 생성 및 관리
  • 고객 통신 추적
  • Customer Service Hub 활용

케이스 Management

  • 케이스 생성 및 관리
  • 케이스 할당 및 라우팅
  • 케이스 해결 및 닫기

Knowledge Management

  • 지식 기사 생성 및 관리
  • 지식 베이스에서 케이스 해결
  • 지식 콘텐츠 게시 및 유지 관리

서비스 수준 계약(SLAs) 및 권한

  • SLAs 설정
  • 권한 관리
  • 서비스 약속 추적 및 강제

데이터 및 분석

  • 대시보드 및 보고서 사용
  • 고객 서비스 성능 분석
  • 동향 및 통찰력 식별

통합 및 사용자 정의

  • Microsoft Outlook 및 Teams와 통합
  • 엔터티 및 필드 사용자 정의
  • Power Platform으로 기능 확장

최선 사례 및 사례 연구

  • 고객 서비스 관리 최선 사례 구현
  • 실제 사례 연구 검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CRM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고객 서비스 과정에 대한 익숙함

대상

  • 고객 서비스 전문가
  • CRM 관리자
  • Business 분석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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