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Dynamics 365 Finance 및 운영 소개

  • Dynamics 365 ERP 기능 개요
  • 시스템 탐색 및 사용자 정의
  • 재무 및 운영을 위한 핵심 모듈 이해

재정Management 및 재무부 기능

  • 현금 흐름 및 유동성 관리
  • 은행 대조표 및 지불 처리
  • 미지급금 및 미수금 처리

보고서 생성 및 재무 분석

  • 내장된 도구를 사용하여 재무 보고서 만들기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생성
  • 재무 데이터를 다른 시스템과 내보내기 및 통합하기

회계 프로세스 및 워크플로 최적화

  • 반복되는 재무 업무 자동화
  • 원장, 예산 및 원가 계산 이해
  • 효율성을 위한 재무 워크플로 최적화

고급 기능 및 사용자 정의

  • 역할 기반 보안 및 액세스 제어 구성
  • 통찰력을 위해 Dynamics 365를 Power BI과 통합
  • Power Automate를 사용한 사용자 정의 및 자동화

모범 사례 및 문제 해결

  • 일반적인 과제와 해결책
  • 규정 준수 및 데이터 무결성 보장
  • 성능 튜닝 및 최적화 팁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재무 및 회계 원칙에 대한 기본 이해
  • ERP 시스템 경험 (선호되지만 필수는 아님)
  • 재무 및 재무와 관련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

청중

  • Dynamics 365를 사용하는 재무 전문가
  • 회계 분석가 및 재무 관리자
  • Dynamics 365 기능을 극대화하려는 ERP 사용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