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 Dynamics 365 Finance 및 운영 소개

  • Finance 및 SCM 모듈의 기능 개요
  • ERP 구조 및 탐색

모듈 2 – 공급업체 및 고객 Management

  • 공급업체 및 고객 생성 및 분류
  • 공급업체 협업 및 승인 워크플로우

모듈 3 – 세금 구성

  • VAT 및 세무당국의 설정
  • 세금 그룹 및 코드

모듈 4 – 구매 주문, 인보이스 및 결제

  • 구매 주문 생성 및 관리
  • 인보이스 게시 및 승인 과정
  • 결제 일정 및 매칭

모듈 5 – 재고 및 물류 운영

  • 재고 추적 및 창고 관리
  • 입고/출고 작업
  • 물류 설정 및 매개변수화

모듈 6 – 회계 및 조달의 프로세스 흐름

  • 종합 조달 및 결제 사이클
  • 총장부 및 부장부 통합

모듈 7 – 기능 지원 사례 연구

  • 일반적인 구성 시나리오
  • 검증 및 예외 처리
  • 오류 진단 및 문서화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ERP 시스템의 재무 및 공급망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 SAP 또는 다른 기업 ERP 사용 경험
  • 회계, 구매, 재고 관리 워크플로우에 대한 familiarity

대상

  • Dynamics 365로 전환하는 Finance 및 공급망 전문가
  • ERP 기능 컨설턴트
  • 구성 및 검증에 책임을 지는 내부 지원 팀
 21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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