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모듈 1 – Dynamics 365 Finance 및 운영 소개
- Finance 및 SCM 모듈의 기능 개요
- ERP 구조 및 탐색
모듈 2 – 공급업체 및 고객 Management
- 공급업체 및 고객 생성 및 분류
- 공급업체 협업 및 승인 워크플로우
모듈 3 – 세금 구성
- VAT 및 세무당국의 설정
- 세금 그룹 및 코드
모듈 4 – 구매 주문, 인보이스 및 결제
- 구매 주문 생성 및 관리
- 인보이스 게시 및 승인 과정
- 결제 일정 및 매칭
모듈 5 – 재고 및 물류 운영
- 재고 추적 및 창고 관리
- 입고/출고 작업
- 물류 설정 및 매개변수화
모듈 6 – 회계 및 조달의 프로세스 흐름
- 종합 조달 및 결제 사이클
- 총장부 및 부장부 통합
모듈 7 – 기능 지원 사례 연구
- 일반적인 구성 시나리오
- 검증 및 예외 처리
- 오류 진단 및 문서화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ERP 시스템의 재무 및 공급망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 SAP 또는 다른 기업 ERP 사용 경험
- 회계, 구매, 재고 관리 워크플로우에 대한 familiarity
대상
- Dynamics 365로 전환하는 Finance 및 공급망 전문가
- ERP 기능 컨설턴트
- 구성 및 검증에 책임을 지는 내부 지원 팀
21 Hours
회원 평가 (1)
나는 우리가 작업하는 시스템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모든 측면을 즐겼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Tracy Rehman - Financial Planning Institute
Course - Microsoft Dynamics 365 Customer Insights (MB-220)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