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모듈 1 – Dynamics 365 Finance 및 운영 소개
- Finance 및 SCM 모듈의 기능 개요
- ERP 구조 및 탐색
모듈 2 – 공급업체 및 고객 Management
- 공급업체 및 고객 생성 및 분류
- 공급업체 협업 및 승인 워크플로우
모듈 3 – 세금 구성
- VAT 및 세무당국의 설정
- 세금 그룹 및 코드
모듈 4 – 구매 주문, 인보이스 및 결제
- 구매 주문 생성 및 관리
- 인보이스 게시 및 승인 과정
- 결제 일정 및 매칭
모듈 5 – 재고 및 물류 운영
- 재고 추적 및 창고 관리
- 입고/출고 작업
- 물류 설정 및 매개변수화
모듈 6 – 회계 및 조달의 프로세스 흐름
- 종합 조달 및 결제 사이클
- 총장부 및 부장부 통합
모듈 7 – 기능 지원 사례 연구
- 일반적인 구성 시나리오
- 검증 및 예외 처리
- 오류 진단 및 문서화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ERP 시스템의 재무 및 공급망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 SAP 또는 다른 기업 ERP 사용 경험
- 회계, 구매, 재고 관리 워크플로우에 대한 familiarity
대상
- Dynamics 365로 전환하는 Finance 및 공급망 전문가
- ERP 기능 컨설턴트
- 구성 및 검증에 책임을 지는 내부 지원 팀
21 Hours
회원 평가 (1)
나는 우리가 작업하는 시스템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모든 측면을 즐겼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Tracy Rehman - Financial Planning Institute
Course - Microsoft Dynamics 365 Customer Insights (MB-220)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