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고객 서비스에서의 AI 소개

  • 현대 고객 서비스에서의 AI 역할
  • Google Gemini AI 기능 개요

고객 상호작용을 위한 Google Gemini 설정

  • Gemini AI 기술 설정
  • 고객 서비스 플랫폼과 Gemini AI 통합

Gemini AI를 통한 고객 지원 자동화

  • AI 기반 응답 시스템 설계
  • 회사 고유 데이터로 Gemini AI 교육

고객 참여 강화

  • AI로 고객 상호작용 개인화
  • 고객 감정 분석을 위한 Gemini AI 활용

Gemini AI를 통한 고객 피드백 분석

  • 고객 상호작용에서 통찰력 얻기
  • AI 분석을 기반으로 제품 및 서비스 개선
  • 고객 행동에서 추세 및 패턴 식별

사례 연구 및 모범 사례

  • 고객 서비스에서의 AI 성공 사례
  • 윤리적 고려사항 및 인간적 접촉 유지

프로젝트 - Gemini AI 챗봇 구현

  • Gemini AI를 사용하여 챗봇 구축
  • 챗봇 테스트 및 배포

결론 및 향후 동향

  • 주요 학습 내용 요약
  • 고객 서비스에서의 AI 미래

Requirements

  • 고객 서비스 원칙에 대한 이해
  • 고객 관계 관리(CRM) 시스템 경험
  • 데이터 분석 경험

대상자

  • 고객 서비스 매니저
  • 고객 경험 전문가
  • 운영 관리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