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1. 제품에 대한 생각
- 고객 요구사항 파악
- 시장 및 경쟁사 분석
- 고객 문제나 요구사항과 관련된 시장 규모 정의
- 사용자 세분화 및 페르소나 정의
- 제품 비전, 목적 및 전략
- 가치/노력 기반 우선순위 설정
- 가치 지도 및 원하는 결과
- 사용자 중심 디자인 (UX/UI)
- 교차 기능 팀을 통한 단계별 반복 개발 (Scrum)
- 백로그 관리 및 사용자 스토리 작성
- 초기 검증 기술 (MVP, 실험)
- 제품 메트릭 정의
- 실용적인 Design Thinking 워크숍
- 리더를 위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제품에 적용된 AI)
- 데이터 기반 디자인
- 서비스 디자인 블루프린트 (서비스 매핑)
- 전문가와 백로그 관리 및 우선순위 설정 (세션)
- 출시 및 로드맵 관리
- Go-to-market 전략
- 출시 후 제품 경험 온보딩 및 측정
- 생산 중 피드백 수집
- 마케팅 및 판매와 조정
- 제품 펀넬 구축 및 모니터링 대시보드
- 제품 메트릭 (NPS, DAU, 유지율 등)
- 수익화 및 가격 모델
- 펀넬 분석
- 고객 가치 (LTV, CAC, ROI)
- 데이터 기반 반복
- 제품 생명주기 관리
- 제품의 확장성과 지속 가능성
- 제품 P&L
- Business 사례
Requirements
- 은행 업무를 이해하는 능력
- 디지털 제품 개발 경험
- 기본 AI 개념에 대한 familiarity
대상
- 은행업계 제품 관리자
- 디지털 변혁 리더
- AI 기반 제품 디자인에 참여하는 은행 전문가
40 Hours
회원 평가 (1)
제가 매우 감사한 점은 강사가 모든 내용을 얼마나 잘 설명했는지입니다. Finance이 제 전공 분야는 아니지만, 모든 참가자가 동일한 페이지에 있도록 했으며, 남은 시간을 유지했습니다. 연습은 적절한 간격에 배치되었습니다. Communication는 참가자들과의 소통은 항상 있었습니다. 자료는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복잡한 주제를 더 잘 설명하여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Diana
Course - ChatGPT for Finance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