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모듈 1
- 소개 + 참고자료
- 기초
- 워크샵 기본 사항
- 과부하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과부하할 수 있습니까?
- 추가 C++ 유형(부울 및 참조)
- 작업장 과부하
- 이런!
- Oop에 대한 간략한 소개
- 클래스
- 구조체
- Access 수정자
- 건설자
- 기본/삭제 기능
- 초기화 구문/생성자 초기화 목록
- 워크숍 수업
- 메모리
- 고전기억 상호작용
- 워크샵 메모리
모듈2
- 계승
- 건설
- 다형성
- 가상, 순수 가상, 추상, 인터페이스
- Access 수정자
- 워크샵 상속(모양)
- 예외
- 그들은 무엇인가
- 어떻게 작동하나요?
- 무엇을 던질 것인가, 무엇을 잡을 것인가
- 워크샵 예외
- 기억력 고갈
- 알림 방법
- 처리 방법
- 모던 메모리 Management
- 라이
- Modern Memory에 적용된 템플릿 Management (SmartPointer)
- 표준화됨 C++11개의 SmartPointer
- Nullptr
- 워크샵 스마트포인터
- 네임스페이스
- 워크샵 네임스페이스
모듈3
- 자동
- 새로운 자동 키워드
- 새로운 자동 반환 구문
- 열거형
- 새로운 스타일 열거형
- constexpr
- 새로운 상수 표현식
- 불변성에 대하여
- Const 및 Mutable 설명
- 람다 및 함수 객체
- 함수처럼 작동하는 클래스
- 소개 람다 함수
- 크로노
- n 새로운 Chrono 라이브러리 소개
모듈 4
- 주조
- 표준 라이브러리
- 끈
- 컨테이너
- 벡터 (대)
- 목록
- 지도
- 정렬
- 튜플
- 초기화 목록
- 반복자
- 범위 구문
- 표준 알고리즘
- 스트림
- 기타 키워드
- 공전
- 명백한
모듈 5
- 의미론 이동
- L/R 값 소개
- 의미론 이동에 적용된 R-값 참조
- 유형 특성
- 컴파일 시간에 대한 정보 얻기
- 동시성
- C++11의 스레딩, 비동기/미래 및 원자 유형 구현 소개
- 가변 템플릿 - C++11의 가변 템플릿 소개
요건
C++에 대한 최소 1년 경험
35 시간
회원 평가 (3)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사용할 때 예약어와 최선의 관행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C++ 참조를 통해 원하는 주제에 대한 지식을 얻는 방법도 설명합니다.
Alejandro - we need to hace this group for mexico people only from Turf and compact utility
코스 - Advanced C++ Software Design
기계 번역됨
트레이너는 항상 제 의문을 해결해줍니다.
David C Pascual C - we need to hace this group for mexico people only from Turf and compact utility
코스 - Advanced C++ Software Design
기계 번역됨
5일 동안 일반적인 일정을 중단하고 C++ 언어에 완전히 몰입하는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 동료들보다 C++ 경험이 부족했기 때문에 이 과정에 참여해 깊게 다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깊은 탐구가 저에게 큰 영감을 주었고, 그것이 바로 제가 이 과정에서 얻고자 했던 것입니다. 트레이너의 전문 지식과 동료들의 지식을 매우 소중히 여기었습니다. 주제들이 너무 빨리 다루어지고 자세히 설명되지 않은 점은 고급 과정이기 때문에 예상한 바였습니다. 때로는 따라가기 어려웠지만(그러나 이것이 제가 이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받아들여진 단점임 :-)) ... 다른 한편으로, 이는 저에게 언어의 세부 사항에 대한 상당히 완전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과정을 진행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Jan Grauwen - Septentrio N.V.
코스 - Advanced C++ Software Design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