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 소개 + 참고자료
- 기초
- 워크샵 기본 사항
- 과부하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과부하할 수 있습니까?
- 추가 C++ 유형(부울 및 참조)
- 작업장 과부하
- 이런!
- Oop에 대한 간략한 소개
- 클래스
- 구조체
- Access 수정자
- 건설자
- 기본/삭제 기능
- 초기화 구문/생성자 초기화 목록
- 워크숍 수업
- 메모리
- 고전기억 상호작용
- 워크샵 메모리
모듈2
- 계승
- 건설
- 다형성
- 가상, 순수 가상, 추상, 인터페이스
- Access 수정자
- 워크샵 상속(모양)
- 예외
- 그들은 무엇인가
- 어떻게 작동하나요?
- 무엇을 던질 것인가, 무엇을 잡을 것인가
- 워크샵 예외
- 기억력 고갈
- 알림 방법
- 처리 방법
- 모던 메모리 Management
- 라이
- Modern Memory에 적용된 템플릿 Management (SmartPointer)
- 표준화됨 C++11개의 SmartPointer
- Nullptr
- 워크샵 스마트포인터
- 네임스페이스
- 워크샵 네임스페이스
모듈3
- 자동
- 새로운 자동 키워드
- 새로운 자동 반환 구문
- 열거형
- 새로운 스타일 열거형
- constexpr
- 새로운 상수 표현식
- 불변성에 대하여
- Const 및 Mutable 설명
- 람다 및 함수 객체
- 함수처럼 작동하는 클래스
- 소개 람다 함수
- 크로노
- n 새로운 Chrono 라이브러리 소개
모듈 4
- 주조
- 표준 라이브러리
- 끈
- 컨테이너
- 벡터 (대)
- 목록
- 지도
- 정렬
- 튜플
- 초기화 목록
- 반복자
- 범위 구문
- 표준 알고리즘
- 스트림
- 기타 키워드
- 공전
- 명백한
모듈 5
- 의미론 이동
- L/R 값 소개
- 의미론 이동에 적용된 R-값 참조
- 유형 특성
- 컴파일 시간에 대한 정보 얻기
- 동시성
- C++11의 스레딩, 비동기/미래 및 원자 유형 구현 소개
- 가변 템플릿 - C++11의 가변 템플릿 소개
Requirements
C++에 대한 최소 1년 경험
회원 평가 (3)
Objet Oriented를 사용할 때 예약어를 어떻게 사용하고 모범 사례를 사용할 수 있는지 Programming. 원하는 주제에 대한 지식을 얻기 위해 cpp 참조에 의존하는 방법
Alejandro - we need to hace this group for mexico people only from Turf and compact utility
Course - Advanced C++ Software Design
Machine Translated
트레이너는 항상 나의 의문을 해결해 줍니다.
David C Pascual C - we need to hace this group for mexico people only from Turf and compact utility
Course - Advanced C++ Software Design
Machine Translated
나는 정규 업무에 방해받지 않고 5일 동안 연속으로 C++ 언어에 빠져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료만큼 C++ 언어에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이 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잠수. 다이빙은 저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달성하고 싶었던 것이었습니다. 저는 트레이너와 동료들의 전문 지식에 감사드립니다. 주제가 매우 빠르게 다루어지고 세부적으로 다루어지지 않았다는 사실은 제가 고급 과정에서 기대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내가 따라가기에는 너무 빠르다(그러나 그것은 내가 이 강좌에 참여하면서 알려지고 받아들여지는 단점이다 :-)) ... 반면에 언어의 미묘함에 대한 상당히 완전한 개요를 제공했다. 이런식으로 강의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 감사합니다!!!
Jan Grauwen - Septentrio N.V.
Course - Advanced C++ Software Design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