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 임베디드 시스템이란 무엇인가?
    • 간단한 정의
    • 주요 이정표
    • 특징
    • C++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C와의 비교
    • C: C++의 부분 집합 – 거의
    • 성능
    • 추가된 “무료” 기능
    • C++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 클래스
    • 멤버 변수
      • 인스턴스 변수
      • 클래스 변수
    • 멤버 함수
      • 인스턴스 함수
      • 클래스 함수
    • 암시적 메서드
      • 생성자
        • 초기화
        • 위임
      • 소멸자
      • 복사 대입 연산자
    • 불필요한 깊은 복사 방지를 위한 이동 의미 체계
    • C++의 struct
    • 패키지/네임스페이스
  • 상속
    • 소개
    • 구현
    • 성능
    • 다중 상속
    • 가상 상속
  • 다형성
    • 소개
    • 가상 함수
    • 가상 소멸자
    • 구현
    • 런타임 타입 정보, RTTI
    • 성능
  • 템플릿
    • 소개
    • 함수 템플릿
    • 클래스 템플릿
      • 가변 템플릿
    • 코드 팽창
    • 구현 전략
    • 템플릿 메타 Programming
    • 템플릿 대 상속?
  • 오류 처리
    • 예외 처리
    • 성능 문제
    • 구현
  • 인라인 코드
    • 언제 사용해야 할까요?
    • 전략
  • 시작
    • 시스템 시작
    • C 부분
    • C++ 부분
  • 표준 라이브러리
    • 표준 템플릿 라이브러리, STL
    • iostream 라이브러리
    • C++11로 인해 이루어진 주요 확장:
      • 이동 의미 체계
      • 가변 템플릿
      • 동시성
  • 메모리 Management
    • C++ 메모리 모델
      • stdint-types
      • 원자형 타입 및 연산
    • 전략
    • 변수
    • 배치 new
    • 사용자 정의 메모리 Management
  • C와 C++ 간의 상호 운용
    • 이름 맹글링
    • 정적 초기화
    • 동적 메모리
    • struct 내용
      • POD – 단순 구식 데이터 타입
  • Design Patterns
    • RAII – 리소스 획득은 초기화
    • 메모리 매핑 I/O
    • 인터럽트
    • 정적 객체 초기화

Requirements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