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 개요
- 형질
- 함수 오버로딩
- 범위 결정 연산자
- C++의 수업
- Access 지정자
- 생성자, 소멸자
- 정적 멤버, 함수
- Friend 클래스, Friend 함수
- 연산자 오버로딩
- 데이터 변환
- 상속, 다형성
- 예외 처리, 템플릿
- 입력 및 출력 스트림
오픈 트레이닝 코스는 5명 이상의 참가자가 필요합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with C++ 교육 과정 - 예약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with C++ 교육 과정 -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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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예, 가장 유용한 자료에 중점
Piotr Sowinski - Intel Technology Poland
코스 - Object Oriented Programming with C++
기계 번역됨
예정된 코스
관련 코스
고급 Embedded Systems 개발
35 시간이 강사 주도의 라이브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다양한 프로세서 아키텍처(8051, ARM CORTEX M-3, ARM9) 기반의 다양한 마이크로컨트롤러를 프로그래밍하기 위해 임베디드 C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려는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Arduino Programming 초보자를 위한
21 시간이 강사 지도형 라이브 훈련에서, 참가자들은 Arduino를 실제 세계에서 사용하기 위해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예를 들어, 조명, 모터, 그리고 운동 감지 센서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이 코스는 라이브 랩 환경에서 실제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소프트웨어로 시뮬레이션된 하드웨어가 아닙니다).
이 훈련을 마치면 참가자들은 다음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Arduino를 사용하여 조명, 모터 및 기타 장치를 제어합니다.
- Arduino의 아키텍처를 이해합니다. 추가 장치용 입력 및 연결기를 포함합니다.
- LCD,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및 GPS 추적기와 같은 제3자 구성 요소를 추가하여 Arduino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 C부터 드래그 앤 드롭 언어까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옵션을 이해합니다.
- Arduino를 테스트, 디버그 및 배포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합니다.
Buildroot: a Firmware Generator for Embedded Systems
7 시간Buildroot은 크로스 컴파일 툴체인, 사용자 정의 가능한 루트 파일 시스템 이미지, 임베디드 장치용 Linux 커널을 생성하는 스크립트를 포함하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이 실습 과정에서 참가자는 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루트 파일 시스템에 들어가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방법.
- 새로운 패키지를 추가하고 기존 패키지를 수정하는 방법.
- 새로운 임베디드 보드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는 방법.
과정 중에 부팅 가능한 파일 시스템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원격 과정은 QEMU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제공되고, 강의실에서는 트레이너가 선택한 QEMU 또는 실제 임베디드 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목표를 가진 다른 프로젝트로는 Yocto 프로젝트 와 OpenWRT가 있습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여 귀하의 필요에 맞는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회로 및 전자 기초
14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회로 및 전자공학의 기본을 적용하여 전기 부품의 특성을 활용해 하드웨어 기능을 개발하는 장치와 시스템을 설계하려는 엔지니어와 컴퓨터 과학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회로 및 회로 기판 개발에 필요한 도구와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구성합니다.
- 회로와 전자공학의 기본 원리를 이해합니다.
- 효율적인 컴퓨터 하드웨어 기술을 구축하는데 주요 전자 부품을 활용합니다.
- 회로 분석 방법을 구현하여 전자 장치를 최적화합니다.
- 전자 및 회로의 기본을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적용합니다.
디지털 신호 처리(DSP) 기본 원리
21 시간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DSP 구현을 배우고 적용하여 다양한 신호 유형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다중 채널 전자 시스템을 더 효과적으로 제어하려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신호 처리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도구를 설정하고 구성합니다.
- DSP와 해당 애플리케이션의 기초가 되는 개념과 원리를 이해합니다.
- DSP 구성요소를 숙지하고 이를 전자 시스템에 활용하십시오.
- DSP의 결과를 사용하여 알고리즘 및 작동 기능을 생성합니다.
- DSP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기본 기능을 활용하고 신호 필터를 설계합니다.
- DSP 시뮬레이션을 합성하고 DSP를 위한 다양한 유형의 필터를 구현합니다.
자동차 전문가를 위한 임베디드 C 응용 프로그램 설계 원칙
14 시간최신 산업 기술과 결합된 코드 예제를 포함한 모든 설계 원칙을 다루는 2일 코스입니다. 자동차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Embedded C Application Design Principles
14 시간이 강사 주도의 실시간 훈련(온라인 또는 현장)은 임베디드 C 설계 원칙을 배우고자 하는 C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과 같은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 임베디드 C 프로그램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설계 고려 사항을 이해합니다
- 임베디드 시스템의 기능을 정의합니다
-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프로그램 논리와 구조를 정의합니다
- 신뢰성 있고 오류가 없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합니다
- 대상 하드웨어에서 최적의 성능을 얻습니다
강좌 형식:
- 상호작용형 강의 및 토론
- 연습과 실습
- 실시간 실험 환경에서 직접 구현하기
강좌 맞춤 옵션:
- 이 강좌에 대한 맞춤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전자 제어 장치 (ECU) - 실용 Vector
28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CANoe 및 CANape와 같은 벡터 도구를 사용하여 ECU를 테스트, 시뮬레이션 및 진단하는 실무 경험을 얻고자 하는 중급 자동차 엔지니어 및 기술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시스템에서 ECU의 역할과 기능을 이해합니다.
- CANoe 및 CANape와 같은 Vector 도구를 설정하고 구성합니다.
- CAN 및 LIN 네트워크에서 ECU 통신을 시뮬레이션하고 테스트합니다.
- ECU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진단을 수행합니다.
- 테스트 케이스를 만들고 테스트 워크플로를 자동화합니다.
-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ECU를 보정하고 최적화합니다.
전자 제어 장치(ECU) - 이론적 벡터
21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자동차 설계 및 개발에 사용되는 벡터 기반 도구와 방법론에 초점을 맞춰 ECU의 이론적 측면을 이해하고자 하는 중급 자동차 엔지니어와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최신 자동차의 ECU 구조와 기능을 이해합니다.
- ECU 개발에 사용되는 통신 프로토콜을 분석합니다.
- 벡터 기반 도구와 이론적 응용 프로그램을 살펴보세요.
- 모델 기반 개발 원칙을 ECU 설계에 적용합니다.
FreeRTOS: 실시간 운영 체제 프로그래밍
14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에서 참가자는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간단한 RTOS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FreeRTOS을 사용하여 코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운영체제의 기본 개념을 이해합니다.
- FreeRTOS의 환경을 알아보세요.
- FreeRTOS을 사용하여 코딩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 FreeRTOS 애플리케이션을 하드웨어 주변장치에 연결합니다.
Vivado 학습
14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라이브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Vivado을 사용하여 하드웨어 솔루션을 설계, 디버깅 및 구현하려는 FPGA 개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C 코드와 Vivado 도구를 사용하여 HDL 시스템을 개발하세요.
- Vivado에서 소프트 프로세서를 생성하고 구현합니다.
- Vivado을 사용하여 C 코드를 테스트하고 시뮬레이션하세요.
LEDE: Linux 무선 라우터 설정
7 시간LEDE 프로젝트(Linux Embedded Development Environment)는 OpenWrt 기반의 리눅스 운영체제입니다. 이는 다양한 무선 라우터와 네트워크 장치의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펌웨어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이 강사는 직접 지도하는 라이브 교육에서 참가자들은 LEDE 기반 무선 라우터를 설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대상
- 네트워크 관리자 및 기술자
강의 형식
- 강의, 토론, 연습 및 많은 실습
라즈베리 파이 입문자
14 시간Raspberry Pi는 매우 작은 단일 보드 컴퓨터입니다.
이 강사는 지도의 라이브 교육에서는 참가자들이 Raspberry Pi를 설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상호작용적이고 강력한 임베디드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학습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들이 할 수 있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발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IDE(통합 개발 환경) 설정
- 움직임 센서, 경보, 웹 서버, 프린터 등의 장치를 제어하기 위해 Raspberry Pi 프로그램 작성
- Raspberry Pi의 아키텍처 이해, 추가 장치용 입력 및 연결기 이해
- 프로그래밍 언어와 운영 체제에 대한 다양한 옵션 이해
-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Raspberry Pi 테스트, 디버깅 및 배포
대상
- 개발자
-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기술자
- 모든 산업의 기술자
- 취미자
강의 형식
- 강의, 토론, 연습과 실습이 중심
참고
- Raspberry Pi는 다양한 운영 체제와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Linux 기반의 Raspbian을 운영 체제로, Python을 프로그래밍 언어로 사용합니다. 특정 설정 요청 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자들은 Raspberry Pi 하드웨어와 부품을 구매할 책임이 있습니다.
Yocto Project
28 시간대한민국에서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에서 참가자는 Yocto Project을 기반으로 하는 임베디드 Linux용 빌드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레시피, 메타데이터, 레이어를 포함한 Yocto Project 빌드 시스템의 기본 개념을 이해합니다.
- Linux 이미지를 빌드하고 에뮬레이션에서 실행합니다.
- 임베디드 Linux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세요.
요코토 프로젝트 - 개요 - 실습
28 시간설명
이 4일간의 교육은 Yocto Project를 소개하기 위해 이론과 실습을 결합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나와 있습니다.
- 각 GNU/Linux 프로젝트에 대해 다른 버전의 툴체인/라이브러리/패키지를 사용하고 그 위에 다른 작업 흐름을 따르는 것이 정말 필요한가요?
- 모든 개발자/공급업체에게 동일한 개발 환경을 제공하고 10년 후에도 오늘과 동일한 빌드를 생산할 수 있다고 보장할 수 있나요?
- YP에서 귀하가 사용하는 패키지가 어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에 따라 라이선스되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나요?
실습 세션은 대상 하드웨어(예: Beagle Bone Black Rev. C - http://beagleboard.org/BLACK)에서 수행됩니다. 교육 후 Ubuntu 14.x 및 모든 종속성이 사전 설치된 도커 이미지와 예제를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랩에서 과정 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Embedded GNU/Linux에 대한 소개 과정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Embedded GNU/Linux가 작동하는 방식과 GNU/Linux 커널 및 커널 드라이버를 구성/빌드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어야 합니다.
누가 참석해야 하나요?
여러분은 이미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GNU/Linux을 사용하고 있고 아마도 Yocto Project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지만, 그것을 자세히 살펴보려고 감히 하지 않았거나 그것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적인 작업 흐름을 YP에 어떻게 수용할 수 있는지 모르고 일반적으로 YP가 다소 복잡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을 아는 것이 (아마도) 훨씬 쉬웠을 텐데 왜 이 모든 것이 필요할까요? 교육을 받은 후에는 YP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워크숍은 Embedded GNU/Linux에 대한 확실한 지식을 갖춘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테스터, 관리자, 엔지니어 및 YP에 관심이 있는 다른 당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