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사람들은 진공 상태에서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숫자의 심리학 사람들이 일련의 가격을 평가하는 방법 비교 판매 옵션 사용 최대 판매를 위한 옵션을 만드는 방법, 1부 최대 판매를 위한 옵션을 만드는 방법, 2부 최대 옵션을 만드는 방법 판매, 3부 비사치 시장에서 가격 종료의 효과 사치품 가격 책정 상품 묶음에서 인지된 가치를 높이는 방법 판매 가격 협상 및 입찰 원칙 가격을 사용하여 품질과 가치에 대한 인식 증가 기타 가격 책정 전략

Requirements

여기에는 노벨상 수상자 등 세계 최대 기업과 선도적인 행동 사상가들이 개발한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과학을 통해 판매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하려는 열망 외에는 실제 전제 조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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