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Marketing 인터넷에서

  • 소셜미디어란 무엇입니까? 온라인 커뮤니티의 현상
  • 현재 인터넷 캠페인의 예
  • 전통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비해 소셜 미디어의 주요 장점
  • Social Media과 Advertising
  • Business 캠페인 소셜미디어로 인한 혜택
  • 통신 채널 선택
  • E-소비자 - 사용자가 아닌 참여자 - 그들이 누구이고, 찾고 있으며, 무엇을 기대합니까?
  • e-마케팅의 기본 용어
  • 온라인 광고 타겟팅
  • 성과 지표
  • 효율성 및 최적화 활동
  • 소셜 네트워크: 범위, 운영, 기능
  • 브랜드를 중심으로 커뮤니티 구축 - 목표 및 방법
  •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참여 Marketing
  • Word 입의 Marketing - 기회와 위협, 그리고 모범 사례의 강령입니다.
  • Viral Marketing - 성공적인 바이럴 캠페인을 디자인하는 방법
  • 광고 캠페인
  • 중요한 상황 처리

기본 통신 플랫폼의 개요 및 사양과 다양한 산업에서의 활용

  • Facebook
  • 트위터
  • 마이크로블로그
  • 토론 포럼
  • 유튜브
  • 우리 반
  • 회사 블로그
  • 서비스 뉴스
  • 시민 저널리즘
  • 블로거와의 협력

이미지 생성

  • 웹에서 캠페인 이미지 만들기
  •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의 기본 원칙
  • 인터넷을 통한 효과적인 의사소통
  • 언어인터넷.
  • 무엇에 집중하고 무엇을 포기해야 하는지.
  • 모바일 기술.
  • 좋은 이메일을 보내기 위한 규칙
  • 뉴스레터

우리의 행동이 의도한 이익을 달성하고 있는지 분석 및 모니터링

  • 사용 가능한 분석 도구 및 실제 적용:
  • Statistics Facebook 그리고 유튜브
  • Go오글 분석
  • 사용 가능 Social Media 모니터링 도구
  • ROI의 실제 측정, 사용자/고객 확보 및 활성화 비용
  • Social Media이 브랜드 이미지 전체에 미치는 영향 평가

사례 연구

교육 및 평가 완료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