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Marketing 인터넷에서
- 소셜미디어란 무엇입니까? 온라인 커뮤니티의 현상
- 현재 인터넷 캠페인의 예
- 전통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비해 소셜 미디어의 주요 장점
- Social Media과 Advertising
- Business 캠페인 소셜미디어로 인한 혜택
- 통신 채널 선택
- E-소비자 - 사용자가 아닌 참여자 - 그들이 누구이고, 찾고 있으며, 무엇을 기대합니까?
- e-마케팅의 기본 용어
- 온라인 광고 타겟팅
- 성과 지표
- 효율성 및 최적화 활동
- 소셜 네트워크: 범위, 운영, 기능
- 브랜드를 중심으로 커뮤니티 구축 - 목표 및 방법
-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참여 Marketing
- Word 입의 Marketing - 기회와 위협, 그리고 모범 사례의 강령입니다.
- Viral Marketing - 성공적인 바이럴 캠페인을 디자인하는 방법
- 광고 캠페인
- 중요한 상황 처리
기본 통신 플랫폼의 개요 및 사양과 다양한 산업에서의 활용
- 트위터
- 마이크로블로그
- 토론 포럼
- 유튜브
- 우리 반
- 회사 블로그
- 서비스 뉴스
- 시민 저널리즘
- 블로거와의 협력
이미지 생성
- 웹에서 캠페인 이미지 만들기
-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의 기본 원칙
- 인터넷을 통한 효과적인 의사소통
- 언어인터넷.
- 무엇에 집중하고 무엇을 포기해야 하는지.
- 모바일 기술.
- 좋은 이메일을 보내기 위한 규칙
- 뉴스레터
우리의 행동이 의도한 이익을 달성하고 있는지 분석 및 모니터링
- 사용 가능한 분석 도구 및 실제 적용:
- Statistics Facebook 그리고 유튜브
- Go오글 분석
- 사용 가능 Social Media 모니터링 도구
- ROI의 실제 측정, 사용자/고객 확보 및 활성화 비용
- Social Media이 브랜드 이미지 전체에 미치는 영향 평가
사례 연구
교육 및 평가 완료
7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