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 프로젝트 관리 개론.
  • 조직의 형태 정의
  • 프로젝트 시작:
    • 프로젝트 선택 기준 정의,
    • 프로젝트 선택 방법 정의,
    • 프로젝트 헌장 작성,
    • 초보 프로젝트 헌장 작성;
  • 프로젝트 계획:
    • 범위 계획, 정의, 명세서 작성,
    • WBS 작성,
    • 인력 계획 정의,
    • 커뮤니케이션 계획 정의,
    • 시간 계획 정의,
    • 작업 정의 및 순서 결정,
    • 작업 자원 추정,
    • 일정 개발,
    • 임계 경로 방법 정의,
    • 비용 추정, 예산 수립 및 비용 기준선 정의,
    • 프로젝트 위험 정의;
  • 프로젝트 실행:
    • 프로젝트 실행 관리 및 직접 관리,
    • HR 실행 관리 “프로젝트 팀 확보 및 개발”,
    • Communication 실행 관리 “정보 배포”,
  • 프로젝트 모니터링 및 제어:
    • 프로젝트 작업 모니터링 및 제어,
    • 성과 측정 및 보고서 작성,
    • 프로젝트 범위 검증,
    • 프로젝트 팀 관리,
    • 이해관계자 관리,
    • 변경 관리 제어 “변경 관리 시스템”,
    • 범위 변경 제어,
    • 위험 모니터링 및 제어;
  • 프로젝트 종료:
    • 행정 절차 종료,
    • 프로젝트 분석,
    • 최종 제품, 서비스, 결과 및 보고서 작성.

Requirements

이 워크숍은 중장기 프로젝트를 책임지는 감독자와 관리자를 대상으로 프로젝트 관리 원칙, 도구, 기법을 더 잘 이해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참여자들은 구두와 문서 양쪽 모두의 영어 실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21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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