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왜 Agile 서비스 Management를 제공합니까?

  • 오늘날의 과제
  • IT 서비스란 무엇입니까 Management?
  • Agile이란 무엇입니까?
  • Agile 선언문 및 원칙
  • Agile이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모듈 2: Agile 서비스 Management

  • Agile 서비스 Management란 무엇인가요?
  • Agile 서비스 Management Go 서비스, 목적 및 이점
  • 두 가지 측면
    • Agile 공정공학
    • Agile 프로세스 개선

모듈 3: 관련 지침 활용

  • DevOps
  • ITIL
  • 사이트 신뢰성 엔지니어링
  • [삼]
  • Scrum

모듈 4: Agile 서비스 Management 역할

  • Scrum 역할과의 관계
  • Agile 실무 소유자
  • Agile 서비스 Management 팀
  • Agile 서비스 관리자

모듈 5: Agile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 Agile 프로세스
  • 프로세스가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
  • 폭포수 대 Agile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 Scrum 이벤트 및 유물과의 관계
  • 최소 실행 가능한 프로세스
  • 마이크로프로세스 아키텍처
  • 서비스 Management 아키텍처

모듈 6: Agile 서비스 Management 아티팩트

  • 연습백로그
  • 스프링 백로그
  • 증가

모듈 7: Agile 서비스 Management 이벤트

  • 계획
  • 스프린트
  • 스프린트 계획
  • 프로세스 스탠드업
  • 스프린트 검토
  • 스프린트 회고

모듈 8: Agile 프로세스 개선

  • 프로세스 개선이 중요한 이유
  • 프로세스 개선 Go
  • 프로세스 개선 검토
  • 지속적인 개선
  • 오토메이션

ITIL® - "ITIL®"은 AXELOS Limited의 (등록)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 보유

Requirements

전제 조건

  • ITSM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이 어느 정도 있고 Scrum이 권장됩니다.

청중

CASM 과정의 대상 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실무 소유자 및 프로세스 설계자
  • 프로세스를 더욱 민첩하게 만드는 데 관심이 있는 개발자
  • 여러 관행을 DevOps 환경에 연결하려는 관리자
  •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또는 개선을 담당하는 직원 및 관리자
  • 프로세스 개선 및 DevOps 이니셔티브를 통해 고객을 안내하는 컨설턴트
  • 다음을 담당하는 사람:
  • 프로세스 관련 요구사항 관리
  •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효과성 보장
  • 프로세스 가치 극대화
 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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