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코스소개

    프로세스의 중요성, 민첩성 및 프로세스 소유자의 역할

프로세스 설계 기초

    프로세스의 Element 프로세스 소유자의 책임 프로세스 후원 프로세스 자원 프로세스 설계 및 개선 프로세스 관리 프로세스 인식

프로세스 소유자 지식, 기술 및 속성

프로세스 소유자 선택

관련 역할

    프로세스 관리자 글로벌 프로세스 소유자 가치 흐름 소유자 서비스의 역할 Management 사무실(SMO)

Agile 프로세스의 특성

Agile 기본

    Agile이란 무엇입니까? Agile 선언문 Agile 프로젝트가 성공적인 이유

Scrum 기본

    Scrum 역할, 아티팩트 및 이벤트 Scrum 핵심 Scrum 간단히 말해서 Scrum, Kanban, 아니면 둘 다?

민첩한 서비스 Management 기본

    Agile Service Management Agile Service의 가치 Management Agile 프로세스의 역할, 아티팩트 및 이벤트 특성 Agile Service의 두 가지 측면 Management Agile 프로세스 설계 Agile 프로세스 개선

Agile 공정설계

    프로세스 백로그 페르소나 사용자 스토리 테마 에픽 생성 및 채우기
사용자 스토리 매핑
  • 프로세스 백로그 주문 및 유지 관리
  • 프로세스 Design Sprint
  • 프로세스 소유자 및 스프린트 이벤트
  • 프로세스 구현 잠재적으로 해제 가능한 프로세스 증분
  • '완료'의 정의
  • 출시 계획
  • Agile 프로세스 개선
  • 전략적 Goals CSI 스프린트 및 계획-실시-점검-조치에 맞춰 프로세스 조정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 성숙도 평가 프로세스 개선 구현 라인 관리자와 협력 변화에 대한 저항 극복

      가치 측정

    가치 입증 선행 및 후행 성과 지표 중요한 성공 요인 및 핵심 성과 지표 서비스 수준 계약 및 운영 수준 계약 측정 검토 수행 성과 전달

      프로세스 개선 도구 및 기술

    시작하기

    과제와 중요한 성공 요인

    추가 정보 출처

    시험 준비

    시험 요구 사항, 문제 가중치 및 용어 목록 샘플 시험 검토

    Requirements

    전제 조건

    • 수업 전 과제 완료
    • Scrum, IT 및 IT 서비스에 대한 숙지

    청중

    CAPO 과정의 대상 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세스 소유자
    • 프로세스 관리자
    • 프로세스 설계, 리엔지니어링 또는 개선을 담당하는 직원 및 관리자
    • 프로세스 개선 계획을 통해 고객을 안내하는 컨설턴트
    • 다음을 담당하는 사람:
    • 프로세스 관련 요구사항 관리
    •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효과성 보장
    • 프로세스 가치 극대화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4)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