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코스소개
- 프로세스의 중요성, 민첩성 및 프로세스 소유자의 역할
프로세스 설계 기초
- 프로세스의 Element
- 프로세스 소유자의 책임
- 프로세스 후원
- 프로세스 리소스
- 프로세스 설계 및 개선
- 공정 관리
- 프로세스 인식
프로세스 소유자 지식, 기술 및 속성
프로세스 소유자 선택
관련 역할
- 프로세스 관리자
- 글로벌 프로세스 소유자
- 가치 흐름 소유자
- 서비스의 역할 Management 사무실(SMO)
Agile 프로세스의 특성
Agile 기본
- Agile이란 무엇입니까?
- Agile 선언문
- Agile 프로젝트가 성공적인 이유
Scrum 기본
- Scrum 역할, 아티팩트 및 이벤트
- Scrum 기둥
- Scrum 간단히 말해서
- Scrum, 칸반, 아니면 둘 다?
Agile 서비스 Management 기본
- Agile 서비스 Management 가치
- Agile 서비스 Management 역할, 아티팩트 및 이벤트
- Agile 프로세스의 특성 Agile 서비스의 두 가지 측면 Management
- Agile 공정 설계
- Agile 프로세스 개선
Agile 공정 설계
- 프로세스 백로그 생성 및 채우기
- 페르소나
- 사용자 스토리
- 테마
- 서사시
- 사용자 스토리 매핑
- 프로세스 백로그 주문 및 유지 관리
- 프로세스 Design Sprint
- 프로세스 소유자 및 스프린트 이벤트
- 프로세스 구현
- 잠재적으로 해제 가능한 프로세스 증분
- '완료'의 정의
- 출시 계획
Agile 프로세스 개선
- 프로세스를 전략적 Go에 맞게 조정
- CSI 스프린트 및 계획-실시-점검-조치
- 지속적인 개선
- 프로세스 성숙도 평가
- 프로세스 개선 구현
- 라인 관리자와 협력
- 변화에 대한 저항 극복
가치 측정
- 가치 입증
- 선행 및 후행 성과 지표
- 중요한 성공 요인 및 핵심 성과 지표
- 서비스 수준 계약 및 운영 수준 계약
- 측정 검토 수행
- 성과소통
프로세스 개선 도구 및 기술
시작하기
과제와 중요한 성공 요인
추가 정보 출처
시험 준비
- 시험 요구 사항, 문제 가중치 및 용어 목록
- 샘플 시험 검토
요건
전제 조건
- 수업 전 과제 완료
- Scrum, IT 및 IT 서비스에 대한 숙지
청중
CAPO 과정의 대상 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세스 소유자
- 프로세스 관리자
- 프로세스 설계, 리엔지니어링 또는 개선을 담당하는 직원 및 관리자
- 프로세스 개선 계획을 통해 고객을 안내하는 컨설턴트
- 다음을 담당하는 사람:
- 프로세스 관련 요구사항 관리
-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효과성 보장
- 프로세스 가치 극대화
14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