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Oriented Design using Design Patterns 교육 과정
목표:
기술 분석가와 설계자가 요구 사항의 소프트웨어 구현을 수행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비즈니스 사양과 소프트웨어 코드 간의 추적을 보장하도록 지원합니다.
이 2 일간의 교육 과정은 기술 분석가와 디자이너가 비즈니스 분석가가 기술 한 사양을 설계하는 것을 돕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표현으로 변환 한 후 결과 시스템 구성 요소는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구조에 대한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추적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기술 사양은 소프트웨어 코드로 구현되고 구성 요소별로 테스트됩니다. 결과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는 변경 사항에 대해 적절한 수준의 반응성을 제공하므로 시스템 동작을 계층별로 구현 수준까지 개별적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비즈니스 개체 계층, 액터 사용 선택 항목이 저장되는 응용 프로그램 구성 요소까지).
Course Outline
소개
- 시스템 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란 무엇입니까?
- 통합 프로세스(RUP)에서 분석 및 설계 활동의 위치
- 시스템 분석 및 설계에 사용된 UML 2개 다이어그램의 파노라마
- 소프트웨어 구현 및 테스트에 대한 요구사항을 추적하기 위한 프레임워크
요구사항을 구성요소 기반 분석 사양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요구사항과 시스템 분석 간의 추적성
- 시스템 구조와 역학을 표현하기 위한 고급 개념
- 두 축에 대한 요구사항 개선
- 운영 계약을 활용한 시스템 설계를 향하여
- Case Study : 시스템의 분석 구성요소 모델 정의
분석 사양을 설계 수준 사양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시스템 분석과 설계 간의 추적성
- Design Patterns 구성 요소의 느슨한 결합 및 높은 응집력
- 시스템의 설계 수준 아키텍처 백본 정의(구성 요소, 포트, 인터페이스, 교환 객체)
- 작업 계약을 구현하기 위한 설계 수준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
- 사례 연구: 아키텍처 선택을 통해 디자인 수준 구성 요소 다이어그램 업데이트
기술 사양 구현 및 구성 요소 기반 테스트
- 설계 수준 사양을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 생성
- 물리적 노드에 구성 요소 배포
- 이전 사양을 기반으로 한 통합 및 승인 테스트
결론
- 시스템 분석 및 설계 프로세스의 단계
- 요구사항과 소프트웨어 코드 간의 추적성을 보장하기 위한 패턴
- 시스템 아키텍처에 대한 테스트 요구 사항
참고: 위의 교육-멘토링 세션은 요구 사항과 기본 솔루션 간의 우수한 추적성을 보장하기 위해 요구 사항 엔지니어링 및 모델링 도구를 사용하여 대화식으로 수행됩니다. 먼저 기본 예를 사용하여 개념을 설명한 다음 자신의 문제에 대한 솔루션 초안을 제시합니다. 이 세션이 끝나면 귀하의 필요에 따라 솔루션을 검토하고 검증하는 과정을 함께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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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i Yi Neo - Titansoft Pte 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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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Insurtech 및 그 모든 구성 요소를 지능적이고 체계적으로 논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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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surtech을 조직 내에서 구현하기 위한 일반 전략 초안을 작성하세요.
청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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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패턴의 목적과 이점을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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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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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심 기술의 역할과 기능을 이해하고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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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은 컨테이너 기술 및 Kubernetes 개념에 다소 익숙하지만 실제 경험이 부족한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유스 케이스와 실제 프로젝트에서 얻은 교훈을 토대로 사람들이 더 나은 클라우드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관리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 개발자
- 운영
- DevOps
- 품질 보증 엔지니어
- IT 프로젝트 관리자
코스 형식
- 대화식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 라이브 랩 환경에서 Handson 구현
코스 사용자 정의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 교육을 요청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여 준비하십시오.
Kubernetes Design Patterns and Extensions
14 HoursKubernetes 컨테이너화된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개발 단계를 자동화하기 위한 오픈소스 플랫폼입니다. 디자인 패턴은 소프트웨어 디자인에 관련된 소프트웨어 개발 문제에 대한 불가능한 해결책입니다. Kubernetes 확장은 Kubernetes 클러스터를 구성하고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Kubernetes 디자인 패턴 및 확장의 도움으로 플랫폼의 사용자는 CI/CD 접근 방식을 달성하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의 규모성과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 (온라인 또는 온라인)은 개발자와 엔지니어가 Kubernetes 디자인 패턴과 확장을 활용하여 Kubernetes 클러스터에 기업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 Kubernetes 클러스터를 설정하고 필요한 DevOps 도구를 설정합니다.
-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 및 확장 Kubernetes의 기초를 이해합니다.
- Kubernetes 확장 및 디자인 패턴을 사용하여 Kubernetes API와 상호 작용합니다.
- 사용자 지정 Kubernetes 자원을 개발하고 클러스터에 역동적 인 컨트롤러를 적용합니다.
- 모든 환경을 관리하고 Kubernetes 플러그인의 도움으로 안전하게 유지하십시오.
- DevOps 네트워크 모델을 기존 및 미래 Kubernetes 프로젝트에 통합합니다.
코스의 형식
- 인터랙티브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이 있습니다.
- 라이브 실험실 환경에서 핸드-온 구현.
코스 Customization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사용자 지정 훈련을 요청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배치하십시오.
Model Based Development for Embedded Systems
21 Hours모델 기반 개발(MBD)은 제어 시스템, 신호 처리 및 통신 시스템과 같은 동적 시스템의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입니다. 전통적인 텍스트 기반 프로그래밍보다는 그래픽 모델링에 의존합니다.
강사가 진행하는 이 실시간 교육에서 참가자는 MBD 방법론을 적용하여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제품의 출시 시간을 단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MBD 구현에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여 활용하세요.
- MBD를 사용하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서 신속한 개발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내장된 소프트웨어가 시장에 출시되는 기간을 단축합니다.
과정 형식
- 일부 강의, 일부 토론, 연습 및 집중적인 실습
Microservice Patterns: Migrating from a Monolithic to a Microservice Architecture with .Net
14 Hours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소규모, 독립적 인 서비스 세트로 개발하는 접근 방식으로 각각 자신의 프로세스에서 실행하고 HTTP 리소스 API와 같은 가벼운 메커니즘과 의사 소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지속적인 자동화 시스템을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배치될 수 있으며 중앙 관리의 필요성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Microservices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할 수 있으며 다른 데이터 저장 시스템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 강사가 이끄는 라이브 훈련은 기업 개발자와 건축가를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은.NET 관점에서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를 소개하고, 단일 시스템에서 이주 전략을 소개하고, 참가자를 샘플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 응용 프로그램의 창조 및 배포를 통과합니다.
이 훈련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를 언제 사용하고 언제 사용하지 않는지 이해
- 마이크로 서비스에 대한 테스트 전략 개발 및 구현
-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 샘플 응용 프로그램을 생산 환경에 배치합니다.
- 서비스에 대한 단일 응용 프로그램을 재활성화
관객
- 개발자
- 아키텍처
코스의 형식
- 부분 강의, 부분 토론, 연습 및 무거운 연습
PHP Patterns and Refactoring
21 Hours이 과정은 패턴 사용 및 리팩토링과 관련된 문제를 탐구하려는 숙련된 프로그래머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각 참가자는 이러한 패턴의 속성과 실제 사용 예를 알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수정하여 효율적인 빌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Requirements Analysis
21 Hours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이 실시간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요구 사항 분석을 이해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요구 사항 분석을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수행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유형의 요구 사항을 식별합니다.
- 요구사항 분석의 전반적인 개념과 활동을 이해합니다.
- 요구사항 분석 방법론을 숙지하세요.
- 다양한 요구사항 분석 기술을 활용해 이점을 얻으세요.
- 반복적인 요구사항 수집 프로세스를 통해 설계자 및 개발자와 효율적으로 의사소통하기 위해 요구사항을 구조화합니다.
Software Engineering, Requirements Engineering and Testing
63 Hours이 과정은 핸드 슨 연습을 통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요구 공학 및 테스트의 기본 및 응용을 보여줍니다 .
Technical Architecture and Patterns
21 Hours매우 복잡한 분산 시스템의 출현과 함께, 단일 시스템의 복잡성은 시스템 그룹의 아키텍처의 복잡성으로 이동했다. 이 과정은 Software Architecture과 기술 Enterprise Architecture의 관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두 영역은 현재 잘 설명되지 않은 방식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복잡한 단일 시스템을 두 개의 시스템으로 나누어 웹 서비스를 통해 의사 소통하면 두 개의 새로운 시스템과 그들 사이의 아키텍처에 상당한 변화를 일으킬 것입니다.
이 과정은 거래, 현재 일반적인 패턴 및 복잡한 시스템 및 통신을 관리하기위한 솔루션을 다루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