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Design Patterns 소개

  •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인가
  • 패턴의 Element
  • 패턴 사용의 장점과 단점

GoF Design Patterns

창의적인 패턴

  • 빌더
  • Factory(추상 팩토리, 팩토리 메소드)
  • 원기
  • 하나씩 일어나는 것

구조적 패턴

  • 위임자
  • 상호 작용
  • 정면
  • 합성물
  • 불변
  • 어댑터
  • 데코레이터
  • 대리

행동 패턴

  • 명령
  • 템플릿 방식
  • 관찰자
  • 책임 사슬(oraz 차단 필터)
  • 관찰자 (2 버전)
  • 전략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웹의 패턴

  • MVC - 모델 뷰 컨트롤러
  • HMVC, MVP
  • 통제의 역전
  • 종속성 주입 컨테이너
  • 활성 레코드
  • 엔터티와 저장소의 개념
  • 시스템 분해
  • 구성 요소 기반 Symfony 2 및 Zend Framework 2의 예

요건

  • PHP의 기본 이해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개념에 대한 이해

대상

  • PHP 개발자
  • 코드 구조와 재사용성을 향상시키려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검증된 디자인 솔루션을 채택하려는 기술 리드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4)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