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디자인 패턴의 이론적 기초

  • 디자인 패턴의 역사
  • 디자인 패턴 카테고리

패턴(이론 및 실제) - 창조 Design Patterns

  • 추상 공장
  • 빌더
  • 팩토리 메소드
  • 개체 풀
  • 원기
  • 하나씩 일어나는 것

패턴(이론 및 실제) - 구조 Design Patterns

  • 어댑터
  • 다리
  • 합성물
  • 데코레이터
  • 정면
  • 플라이급
  • 비공개 클래스 데이터
  • 대리

패턴(이론 및 실제) - 행동 Design Patterns

  • 책임의 사슬
  • 명령
  • 통역사
  • 반복자
  • 중재인
  • 기념물
  • 널 객체
  • 관찰자
  • 상태
  • 전략
  • 템플릿 방식
  • 방문객

콤플렉스 Design Patterns

  • MVC(모델 - 뷰 - 컨트롤러)
  • 활성 레코드
  • 저장소

건축 설계 시뮬레이션 - 실습 실험실

  • 지정된 Business Case를 기반으로 그룹별 시스템 아키텍처 개발

Requirements

소프트웨어 개발의 기본 문구에 대한 지식. Visual Studio 2012의 C# 5.0 프로그래밍 교육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6)

Related Courses

Introducing C# 6.0 with Visual Studio 2015/2017

  28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