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소개
- 패턴과 계층적 아키텍처
- 패턴 설명
- 디자인 패턴과 설계
- 디자인 패턴 찾기와 선택하기
- 디자인 패턴 구현하기
잘 알려진 패턴
객체 생성
- Factory
- Builder
- Factory Method
- Prototype
- Singleton
구조적 패턴
- Adapter
- Bridge
- Composite
- Decorator
- Facade
- Flyweight
- Proxy
행동 패턴
- Chain of Responsibility
- Command
- Interpreter
- Iterator
- Mediator
- Memento
- Observer
- State
- Strategy
- Template Method
- Visitor
- Observer
패턴 생성하기
- 패턴을 사용할지 말지를 결정하기
- 공식적인 패턴 설명 작성하기
- 패턴 카탈로그 구성하기
- 특정 목표와 추상화된 목표 구분하기
- 패턴 커뮤니티에 패턴 게시하기
요건
UML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C++, C#, Java, VB.NET, PHP 8 이상 등의 객체지향 언어 중 하나를 잘 알아야 합니다.
14 시간
회원 평가 (4)
트레이너의 설명과 상호작용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비록 제가 아마 경험 부족이었을지라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Pieter Bruynseels - Spot Buy Center BV
코스 - Design Patterns
기계 번역됨
트레이너는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정말 중요한 개념들을 퀴즈를 통해 강조했습니다. 요구사항 수집부터 단위 테스트까지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를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높은 수준의 관점은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이 부족한 데이터 과학자에게 매우 신선합니다.
Kok Cheong Cheng - DBS Bank
코스 - Design Patterns
기계 번역됨
기술의 광범위한 개요
Kay Jan Wong - DBS Bank Ltd
코스 - Design Patterns
기계 번역됨
저는 간단하지만 정보가 충실한 예제 코드를 좋아합니다.
Yue Wang - DBS Bank Ltd
코스 - Design Patterns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