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 패턴과 계층적 아키텍처
  • 패턴 설명
  • 디자인 패턴과 설계
  • 디자인 패턴 찾기와 선택하기
  • 디자인 패턴 구현하기

잘 알려진 패턴

객체 생성

  • Factory
  • Builder
  • Factory Method
  • Prototype
  • Singleton

구조적 패턴

  • Adapter
  • Bridge
  • Composite
  • Decorator
  • Facade
  • Flyweight
  • Proxy

행동 패턴

  • Chain of Responsibility
  • Command
  • Interpreter
  • Iterator
  • Mediator
  • Memento
  • Observer
  • State
  • Strategy
  • Template Method
  • Visitor
  • Observer

패턴 생성하기

  • 패턴을 사용할지 말지를 결정하기
  • 공식적인 패턴 설명 작성하기
  • 패턴 카탈로그 구성하기
  • 특정 목표와 추상화된 목표 구분하기
  • 패턴 커뮤니티에 패턴 게시하기

요건

UML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C++, C#, Java, VB.NET, PHP 8 이상 등의 객체지향 언어 중 하나를 잘 알아야 합니다.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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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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