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Microsoft Dynamics 365 Customer Insights는 무엇이며 왜 사용합니까?
  • Customer Insights 기능 및 구성 요소 개요
  • Customer Insights 설치 및 구성
  • 기본 Customer Insights 프로젝트 설정

고객 데이터 통합 및 강화

  •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개념 및 이점
  • Customer Insights의 데이터 원본, 엔터티 및 필드
  • 고객 데이터 통합 및 매핑
  • AI 및 제3자 데이터로 고객 데이터 강화

세그먼트 및 목록 생성 및 관리

  • 세분화 및 목록 관리 개념과 이점
  • Customer Insights의 세그먼트 및 목록
  • 세그먼트 기준 및 필터
  • 세그먼트 및 목록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양식 및 페이지 생성 및 관리

  • 양식 및 페이지 생성 개념과 이점
  • Customer Insights의 양식 및 페이지
  • 양식 및 페이지 디자인과 사용자 정의
  • 양식 및 페이지 게시 및 포함

리드, 연락처 및 계정 관리

  • 리드, 연락처, 계정 관리 개념 및 이점
  • Customer Insights의 리드, 연락처 및 계정
  • 리드 검증 및 전환
  • 리드, 연락처 및 계정 연결 및 연결 해제

Marketing Email 메시지 생성 및 관리

  • Marketing 이메일 메시지 작성 개념 및 이점
  • Marketing Customer Insights의 이메일 메시지
  • Marketing 이메일 메시지 디자인 및 사용자 정의
  • 마케팅 이메일 메시지 보내기 및 추적

고객 여정 관리

  • 고객 여정 관리 개념 및 이점
  • Customer Insights의 고객 여정
  • 고객 여정 설계 및 맞춤화
  • 고객 여정 게시 및 모니터링

이벤트 및 웹 세미나 관리

  • 이벤트 및 웹 세미나 관리 개념 및 이점
  • Customer Insights의 이벤트 및 웹 세미나
  • 이벤트 및 웹세미나 디자인 및 맞춤화
  • 이벤트 및 웹 세미나 게시 및 주최

Dynamics 365 Customer Voice 구성

  • Dynamics 365 Customer Voice 개념 및 이점
  • Dynamics 365 Customer Voice의 설문조사
  • 설문조사 디자인 및 사용자 정의
  • 설문조사 보내기 및 분석

고객 통찰력을 다른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와 통합

  • 통합 개념 및 이점
  • Dynamics 365 Sales, Customer Service 및 Marketing과의 통합
  • Power Apps, Power Automate 및 Power Virtual Agents와의 통합
  • Microsoft 팀, Outlook 및 SharePoint와의 통합
  • 타사 서비스 및 API와의 통합

모니터링 및 최적화 Marketing 성능 및 고객 만족도

  • 모니터링 및 최적화 개념과 이점
  • 측정 및 분석을 위한 대시보드 및 보고서
  • 최적화를 위한 통찰력 및 권장 사항
  • 탐사, 분석, 발견을 위한 부조종사
  •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위한 부조종사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Microsoft Dynamics 365 및 클라우드 개념에 대한 기본 지식
  • 마케팅 원칙과 실무에 대한 이해

청중

  • Microsoft Dynamics 365 Customer Insights(여정) 기능 컨설턴트
  • Marketing 전문가
  • IT 전문가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7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