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부: 유입 - 신규 고객 확보

우리의 초점은 다이렉트 마케팅이므로 광고 캠페인을 다루지 않고 대신 마케팅 캠페인(예: 다이렉트 메일)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는 이 과정의 거의 모든 내용의 기초입니다. 우리는 다음을 포함하여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고 개선합니다.

  • 테스트 그룹과 통제 그룹의 중요성. 범용 통제 그룹.
  • 기법: 리프트 곡선, AUC
  • 투자 수익. 마케팅 지출 최적화.

2부: 기본 Management: 기존 고객 관리

많은 기업에서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고려하면 기존 고객 기반보다 더 가치 있는 자산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차판매 및 상향판매: _적시에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_ - 기법: RFM 모델. 다항 회귀. -ㄴ. 평생 구매 가치.

2. 고객 세분화: _귀하의 고객 유형을 이해합니다._ - 첫 번째 간단한 의사 결정 트리를 사용한 분류 모델, 그 다음에는 랜덤 포레스트 및 기타 최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3부: 유지: 좋은 고객 유지하기

어떤 고객이 떠날 가능성이 있는지, 그리고 이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많은 산업, 특히 반복 구매나 구독이 있는 산업에서 수익성의 핵심입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모델 이탈 경향을 살펴봅니다. - 로지스틱 회귀: glm(패키지 통계) 및 최신 기술(특히 일반 도구인 gbm) - 모델 조정(캐럿) 및 앙상블 모델 소개.

4부: 유출: 누가, 왜 떠나는지 이해하기

고객은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 그것은 삶의 사실입니다. 중요한 것은 누가 떠나고 왜 떠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떠나는 것은 가치가 낮은 고객입니까, 아니면 최고의 고객입니까? 경쟁업체로 떠나는 건가요, 아니면 더 이상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인가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생애 가치 모델: 구매 가치와 이탈 성향, 고객 서비스 및 유지 비용을 결합합니다. - 설문조사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일반적으로 유용하지만 여기서는 출구조사 맥락에서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Requirements

학생들은 R을 편안하게 사용하고 기본적인 마케팅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종속성 및 제안 패키지와 함께 설치된 추가 패키지 gbm, caret 및 설문조사가 포함된 최신 버전의 R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0)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