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마케팅 개요

    Marketing - 왜, 언제, 무엇을 위해? 4P 세분화 다이렉트 Marketing 실패한 캠페인 및 중소기업의 경우 동일한 실수를 피하는 방법 Marketing 일반 관행의 경우 Marketing 소셜 미디어 – 이점과 위험

일반 마케팅 도구 체크리스트

Marketing 기획

    올바른 부문 선택 올바른 채널 선택 비용 절감 극대화 게릴라 마케팅 환자 방문 증가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다양한 사회 경제적 그룹에 초점을 맞춘 특별 지침

환자 중심의 실천이 되기

    환자 중심 진료란 무엇입니까? 특징 및 이점 서비스 감사 및 계획할 서비스 환자가 귀하에게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환자 설문조사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알아보기 대상으로 삼을 환자 세그먼트 식별 간단하고 실용적인 설문지 설계

Marketing 감사

    마케팅 자료 평가 및 개선 방법 이해 수술 전단지 POS 자료의 중요성 및 활용 방법

트레이너 소개

    이 과정의 비즈니스 코치는 유럽 연합에서 Horizon 2020 프로그램의 전문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으며 노인 돌봄과 관련된 1차 진료 자금 제안을 평가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그는 5년 동안 유럽 최대 규모의 독립 의료 미디어 회사에서 부사장Marketing으로 근무했으며 경영진의 일원이었습니다. 그 결과, 그는 유럽 전역의 일차 진료 모범 사례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세계 최고의 환자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한 고객인 Roche로부터 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12년 동안 그는 HR, 전략, 환자 유지, 백오피스 합리화 및 신규 환자의 윤리적 매력 분야의 자문으로서 국립보건서비스(National Health Service)의 1차 진료에 참여해 왔습니다. 그는 유럽 최고의 경제 대학 중 한 곳에서 경영자 MBA 프로그램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Requirements

없음. 그러나 일반 실습 과정의 전략 계획을 먼저 수강하면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