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Google Workspace 소개

  • Google Workspace 애플리케이션 개요
  • 기존 사무용 애플리케이션에서 Google Workspace로 전환하는 이점
  • Google Workspace 대시보드 탐색
  • 기본 계정 및 설정 구성

이벤트 생성 및 관리

  • 일회성 및 반복 회의 일정을 잡는 방법
  • 참가자 및 회의 세부 정보 추가
  • 미리알림 및 알림 설정

Googoogle Meet 기본 사항

  • 비디오 회의를 시작하고 참여하는 방법
  • 회의 중 화면 공유 및 협업 도구
  • GoGoogle Meet 설정 관리

Go구글 드라이브

  • 문서를 업로드, 구성 및 공유하는 방법
  • 공유 파일에 대한 권한 설정(보기, 댓글 달기, 편집)
  • 폴더 및 파일 구성 관리

Google 문서

  • 기본 문서를 만들고 서식을 지정하는 방법
  • Google Docs의 Collaboration 기능(댓글, 제안, 변경 사항 추적)
  • Docs를 PDF 또는 Word 형식으로 다운로드 및 변환

Go구글 시트

  • Google 시트에서 Excel 파일을 여는 방법
  • 시트의 기본 탐색(셀, 행, 열)
  • 간단한 스프레드시트 만들기 및 편집
  • Collaboration Google 시트의 기능(공유 및 편집)

Googoogle 슬라이드

  • 기본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 텍스트, 이미지 및 그래픽으로 슬라이드 서식 지정
  • 프레젠테이션 공유 및 협업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적인 컴퓨터 기술

청중

  • 상업 관리자
  • 재정 지원자
  • 영업 임원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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