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AI 마케팅 소개
- 현대 마케팅 전략에서 AI의 역할 개요
- DeepSeek 모델과 마케팅에서의 기능 소개
- 데이터 기반 마케팅과 AI 통합의 중요성
고객 세분화를 위한 DeepSeek 활용
- 고객 인구통계, 행동, 선호도를 분석하는 기법
- DeepSeek 모델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대상 세그먼트 생성
- 타겟 캠페인을 위한 개인화 전략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예측 분석
- 예측 모델링 이해 및 고객 여행 예측에 미치는 영향
- DeepSeek를 활용한 리드 점수 및 전환 예측
- AI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마케팅 비용 최적화
DeepSeek로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
- DeepSeek를 활용한 캠페인 생성 및 전달 자동화
- AI를 통한 A/B 테스트 및 지속적인 개선
- DeepSeek 모델을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과 통합
고객 참여를 위한 데이터 분석 활용
- DeepSeek가 주요 참여 요인을 식별하는 역할
- 실시간 분석을 통한 고객 유지 전략 강화
- 다양한 채널에서 AI를 활용한 개인화된 경험 제공
마케팅의 사례 연구 및 응용
- AI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의 실제 사례
- 성공적인 캠페인을 위한 DeepSeek 모델을 활용한 주요 지표 및 KPI 추적
- AI 기반 마케팅에서 배운 교훈과 모범 사례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마케팅 원칙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인공지능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분석 도구에 익숙함
- 마케팅 플랫폼이나 CRM 시스템 사용 경험이 있음
대상자
- 인공지능을 활용해 캠페인 최적화를 원하는 디지털 마케터
- 고객 타겟팅을 강화하고자 하는 마케팅 전략가 및 분석가
- 마케팅 자동화와 인사이트 활용에 관심 있는 비즈니스 주인
14 시간
회원 평가 (1)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Pritpal Singh Bath - The Events Club SG Pte. Ltd.
코스 - ChatGPT for Marke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