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AI 마케팅 소개

  • 현대 마케팅 전략에서 AI의 역할 개요
  • DeepSeek 모델과 마케팅에서의 능력 소개
  • 데이터 기반 마케팅과 AI 통합의 중요성

고객 세분화를 위한 DeepSeek 활용

  • 고객 인구 통계, 행동, 선호도 분석 기법
  • DeepSeek 모델을 사용한 효과적인 청중 세그먼트 생성
  • 타겟 캠페인을 위한 개인화 전략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예측 분석

  • 예측 모델링과 고객 여정 예측에 대한 이해
  • 리드 스코어링 및 전환 예측을 위한 DeepSeek 적용
  • AI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마케팅 비용 최적화

DeepSeek를 통한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

  • DeepSeek를 사용하여 캠페인 생성 및 배포 자동화
  • AI 기반 A/B 테스트 및 지속적인 개선
  • DeepSeek 모델과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통합

고객 참여를 위한 데이터 분석 활용

  • DeepSeek가 주요 참여 요인 식별에 하는 역할
  • 실시간 분석을 통한 고객 유지 전략 강화
  • AI를 활용한 다양한 채널에서의 개인화된 경험 제공

마케팅에서의 사례 연구 및 응용

  •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AI 사용 실세계 예시
  • DeepSeek 모델을 통한 성공적인 캠페인에서 추적한 주요 지표 및 KPI
  • AI 기반 마케팅에서 배운 교훈 및 최선 사례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마케팅 원칙의 기본 이해
  • AI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분석 도구에 대한 친숙함
  • 마케팅 플랫폼 또는 CRM 시스템 경험

대상

  • AI를 활용하여 캠페인을 최적화하고자 하는 디지털 마케터
  • 고객 타겟팅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마케팅 전략가 및 분석가
  • AI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및 인사이트에 관심이 있는 사업주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