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AI 마케팅 소개

  • 현대 마케팅 전략에서 AI의 역할 개요
  • DeepSeek 모델과 마케팅에서의 기능 소개
  • 데이터 기반 마케팅과 AI 통합의 중요성

고객 세분화를 위한 DeepSeek 활용

  • 고객 인구통계, 행동, 선호도를 분석하는 기법
  • DeepSeek 모델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대상 세그먼트 생성
  • 타겟 캠페인을 위한 개인화 전략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예측 분석

  • 예측 모델링 이해 및 고객 여행 예측에 미치는 영향
  • DeepSeek를 활용한 리드 점수 및 전환 예측
  • AI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마케팅 비용 최적화

DeepSeek로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

  • DeepSeek를 활용한 캠페인 생성 및 전달 자동화
  • AI를 통한 A/B 테스트 및 지속적인 개선
  • DeepSeek 모델을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과 통합

고객 참여를 위한 데이터 분석 활용

  • DeepSeek가 주요 참여 요인을 식별하는 역할
  • 실시간 분석을 통한 고객 유지 전략 강화
  • 다양한 채널에서 AI를 활용한 개인화된 경험 제공

마케팅의 사례 연구 및 응용

  • AI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의 실제 사례
  • 성공적인 캠페인을 위한 DeepSeek 모델을 활용한 주요 지표 및 KPI 추적
  • AI 기반 마케팅에서 배운 교훈과 모범 사례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마케팅 원칙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인공지능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분석 도구에 익숙함
  • 마케팅 플랫폼이나 CRM 시스템 사용 경험이 있음

대상자

  • 인공지능을 활용해 캠페인 최적화를 원하는 디지털 마케터
  • 고객 타겟팅을 강화하고자 하는 마케팅 전략가 및 분석가
  • 마케팅 자동화와 인사이트 활용에 관심 있는 비즈니스 주인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예정된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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