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모듈 1: 브랜드 스토리텔링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기본
  • 감정적 청중과의 연결
  • 성공적인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모듈 2: 광고 트렌드

  • 글로벌 및 지역 광고 트렌드
  • 수상 캠페인의 분석
  • 창의적 영감의 교훈

모듈 3: 광고에서의 인공지능

  • 창의 산업을 위한 AI 도구 개요
  • 광고 워크플로우에서의 AI 응용
  • 캠페인 디자인을 위한 실습 데모

모듈 4: 창의성/예술 워크숍

  • Artbrand Atelier 스타일(Instagram 참고)에서 영감을 받은 창의성 기법
  • 예술적 방법에서 광고 아이디어로의 번역
  • 팀 기반 워크숍: 예술에서 캠페인으로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 마케팅 개념에 대한 이해
  • 커뮤니케이션 또는 창의적 프로젝트 경험
  • 광고 캠페인에 대한 친숙함

대상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 창의 총괄 디렉터 및 디자인 팀
  • 브랜드 매니저
 10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1)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