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고객 지원의 AI Agents 소개

  • AI 기반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란?
  • 고객 지원 분야에서 AI 챗봇의 사용 사례 및 이점
  • 대화형 AI와 NLP 개요

고객 서비스를 위한 AI 챗봇 구축

  • 올바른 챗봇 플랫폼 선택(Rasa, Dialogflow, GPT 기반 모델)
  • 대화 흐름 및 사용자 상호작용 설계
  • 고객 지원 시스템과 챗봇 통합

Natural Language Processing (NLP) 고객 지원을 위해

  • 의도 인식 및 엔터티 추출 이해
  • NLP 모델을 사용한 AI 챗봇 교육
  • 모호하고 복잡한 사용자 쿼리 처리

고객 서비스 워크플로 자동화

  • AI 기반 티켓팅 및 자동 응답 시스템
  • CRM 및 헬프데스크 플랫폼과 AI 챗봇 통합
  • 개인화 및 상황적 이해

배포 및 모니터링AI Agents

  • 클라우드 플랫폼에 AI 챗봇 호스팅
  • 성능 및 분석 모니터링
  • AI 기반 고객 지원에서 보안 및 규정 준수 보장

더 나은 참여를 위한 AI 챗봇 최적화

  • 챗봇 정확도 및 응답 품질 개선
  • 사용자 피드백 처리 및 지속적인 개선
  • 고객 만족도 및 챗봇 성공 지표 측정

AI 기반 고객 지원의 미래 동향

  • 음성 AI와 멀티모달 상호작용
  • AI 기반 감정 분석 및 감성 지능
  • 옴니채널 고객 지원의 AI 에이전트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고객 서비스 워크플로에 대한 이해
  • AI 또는 자동화 개념에 대한 기본 지식
  •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에 대한 경험이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청중

  • 고객 서비스 관리자
  • 챗봇 개발자
  • Business 자동화 팀
 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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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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