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제품 관리 프레임워크 이해하기

제품 관리 성공 요인

이해관계자 기대치 식별 및 관리

판매와 수익 예측하기

비즈니스 케이스를 위한 재무 개발

시장 가격 포인트에 맞는 제품 가치 공학

가격 전략 개발

품질 기준 및 관리 설정하기

애자일 제공 트라이앵글 이해하기

프로젝트 라이프사이클 유형

애자일 프로세스와 계획 기법 이해하기

버너다운 차트를 사용한 전달 제어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제품 관리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애자일(Agile) 방법론에 대한 익숙함

대상

  • 마케팅 담당 이사
  • 브랜드 관리자
 21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5)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