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개발 환경 설정
게임을 위한 C++의 기본
Unreal UI 사용자 정의
첫 번째 프로젝트 만들기
풍경 만들기
레벨 차단
장면 조립
재료 적용 및 특수 효과 만들기
디자인에 사용할 자산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후처리 효과 추가
독특한 룩 만들기
Unreal의 비주얼 스크립팅 언어와 블루프린트 편집기
시네마틱 만들기
성능 최적화
배포용 게임 패키징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게임 개발을 배우고 싶습니다.
- Programming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청중
- 초보 게임 개발자
회원 평가 (7)
많은 연습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트레이너가 개별 프로젝트 문서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연습을 완료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했습니다. {질문할 기회도 많습니다.
Matthew - Teledyne
Course - Advanced C++
Machine Translated
강의와 실습의 균형, 리듬, 트레이너 지식 및 교육적 기술
Armando Pinto - EID
Course - C/C++ Secure Coding
Machine Translated
우리는 다양한 도구(gdb, valgrind, callgrind, google sanitizers 등)를 보여 주었습니다. 이러한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해야 할 때 확장할 수 있는 기본 지식을 갖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Thibault Marechal - Red Embedded Consulting Sp. z o.o.
Course - C++ 11 Programming
Machine Translated
Good coverage of the topic
Steven Irrgang - Raytheon Australia
Course - Writing Simpler Cleaner Code with C++ 17
The details on how compiler behaves depending on to the syntax usage. The "Quiz" sections are very stimulating
Andrea Pomatto
Course - Using C++ in Embedded Systems - Applying C++11/C++14
Objet Oriented를 사용할 때 예약어를 어떻게 사용하고 모범 사례를 사용할 수 있는지 Programming. 원하는 주제에 대한 지식을 얻기 위해 cpp 참조에 의존하는 방법
Alejandro - we need to hace this group for mexico people only from Turf and compact utility
Course - Advanced C++ Software Design
Machine Translated
좋은 예, 가장 유용한 자료에 중점
Piotr Sowiński - Intel Technology Poland
Course - Object Oriented Programming with C++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