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문제 Agile

애자일 제품 개발의 특징

폭포수와 Agile 접근법의 비교

애자일 관행 개요

선언문 Agile 및 원칙 검토

프레임워크 소개 Scrum

그게 뭐야 Scrum

단편

적용 분야

기둥 Scruma

값Scruma

Scrum 팀

제품 소유자

개발팀

Scrum 마스터

Scrum의 이벤트 즉

스프린트

스프린트 계획

매일 Scrum (매일 Scrum)

스프린트 검토

스프린트 회고

유물

제품 백로그

스프린트 백로그

증가

논의된 문제는 획득한 지식을 통합하고 프로세스를 알 수 있는 연습 및 시뮬레이션과 결합됩니다. Scruma.

Requirements

SCRUM 방법론에 대한 기본 지식.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