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럼 실무자 교육 과정
Scrum 실습자 과정은 강의, 연습 및 재미있는 활동의 조합을 통해 학습자로부터 직접적으로 배우는 '학습을 통한 실천'의 원리를 반영하는 클래스룸에서 애자일 개념과 기술을 소개합니다. 이 과정 동안, 준비된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기술을 적용할 기회를 제공하여 학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코스 개요
과정 목표 및 목표
이 과정은 애자일 방법론과 기법을 팀과 개인에게 소개하며, 애자일을 이해하고 적용하거나 이미 애자일 방식으로 작동하는 다른 팀이나 서비스와 소통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 과정을 마친 후에는 다음과 같은 능력이 생길 것입니다:
• 애자일의 기원, 가치 및 원칙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분야에서의 애자일 작업 방식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팀 내에서 애자일 방법론을 적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모듈
• Agile 원칙
• Scrum 개요
• 사용자 스토리
• Agile 추정 및 계획
• 백로그 정제
• 칸반
• 프로젝트 시뮬레이션
요건
이 코스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오픈 트레이닝 코스는 5명 이상의 참가자가 필요합니다.
스크럼 실무자 교육 과정 - 예약
스크럼 실무자 교육 과정 - 문의
스크럼 실무자 - 컨설팅 문의
컨설팅 문의
회원 평가 (5)
워크숍, 실제 사례
Joanna Nowak - LKQ Polska Sp. z o. o.
코스 - Introduction to Agile Testing
기계 번역됨
팀 연습
Dan
코스 - SAFe® for Teams
기계 번역됨
환상적인 코스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더 긴 코스를 수강하고 싶습니다!
claire
코스 - Scrum for Managers and Executives
기계 번역됨
sharing experiences and sharing other materials not included in the package.
BRYAN SANTOS - Mizuho Bank Ltd - Manila Branch
코스 - Agile Business Analysis
The theory, the examples, the excercices, the explanations.
bao thanh n guyen van - EDQM - Council of Europe - Conseil de l'Europe
코스 - Agile Software Testing
예정된 코스
관련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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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시간이 2 일 과정은 Waterfall 모델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있는 모든 IT 전문가에게 적합하며 사람들이 전통적으로 결함을 다루려고하는 방법 - Agile 접근 방식을 포함하지만 제한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날의 목적은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여 환경에 적합 할 수있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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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시간비즈니스 분석은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조사, 이해 및 정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Jest 조직의 변화를 관리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설계하는 과정의 핵심 요소입니다. 비즈니스 분석은 기술, 프로세스 또는 조직 솔루션이 비즈니스 목표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Jest 도입된 솔루션이 정확하고 실행 가능하며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하도록 보장함으로써 프로젝트의 효율성과 조직의 변화를 보장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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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시간이 코스는 애자일 프로젝트에서 비즈니스 분석가의 역할에 중점을 둡니다. 코스 참가자들은 팀, 제품 책임자, 스크럼 마스터, 그리고 고객과 협력하여 개발 과정을 촉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참가자들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연습하며 모의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Scrum을 통한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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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2일짜리 강의는 반복적인 Agile과 Scrum 방법을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을 관리하고자 하는 모든 IT 전문가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프로젝트 관리자, 팀 리더, 개발자,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의 고객인 모든 사람들이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이 강의는 소프트웨어 개발의 이해관계를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Agile Software Testing
14 시간이 과정은 Agile 프로젝트 관리 프레임워크(특히 SCRUM)가 테스트를 처리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테스트 관리자, 품질 보증 직원, 테스터, 소프트웨어 개발자, 프로젝트 관리자 및 관리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과정이 끝나면 각 대표자는 샘플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테스트 계획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사용 가능한 경우 실제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일 수도 있음).
Agile 테스팅 입문
14 시간이 2일 과정은 Agile 소프트웨어 테스팅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Agile(Scrum) 개발 환경에서 기초적인 테스트 개념을 다루며, Crispin & Gregory의 Agile Testing Quadrants 모델을 프레임워크로 사용하여 최신 Agile 테스팅 원칙과 실천 방법을 탐구합니다.
대상 학습자
이 과정은 Agile 환경에서 테스트 실무를 개선하고자 하는 개발팀을 위한 것입니다.
또한, 테스팅을 특정 직업으로 추구하려는 사람에게도 적합하며, iSQI Certified Agile Tester 과정의 적절한 선행 요건이 됩니다.
효과적인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Jira & Confluence
7 시간JIRA 소프트웨어는 프로젝트Management를 위한 강력한 도구이며 사람들은 방법 자체보다 도구에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강사가 진행하는 이 라이브 교육은 참가자에게 Jira와 Confluence의 힘을 소개하며, 팀이 제품/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전달하도록 돕는 유일한 목적을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팀은 이러한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여 사용자 요구 사항, 테스트, Communication을 한곳에서 중앙 집중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JIRA 프로젝트, Confluence 공간, 워크플로, 보드(칸반 및 Scrum), 계획 및 종속성, Jira/Confluence 연결, 보고, 중요 필드 및 사용자 정의 필드, 이슈 유형, 화면 및 필터링을 연구합니다.
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crum 또는 칸반 프로젝트를 생성하세요
- Jira를 구성하여 프로젝트를 적절히 관리하세요.
-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세요
- 문제 유형을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화면을 구축합니다.
- 워크플로 및 보드를 생성하고 상호 작용을 이해합니다.
- 기본 및 고급 검색과 분석 수행
- 팀과 경영진에게 필요한 보고서를 생성하고 검토합니다.
리드 레안 애자일 소프트웨어 엔터프라이즈 위드 더 스케일드 애자일 프레임워크® - 스케일드 애자일리스트 인증 (SA)
14 시간이 두 날짜 동안의 과정은 Scaled Agile Framework® (SAFe®)의 Lean-Agile 원칙과 실천을 가르칩니다.
Agile Release Trains을 통해 가치를 실행하고 출시하는 방법을 배우고, Agile Portfolio를 구축하며, 기업 규모에서 Lean-Agile 변신을 이끌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Lean-Agile 사고방식을 이해하고, SAFe의 원칙과 실천을 적용하여 Agile 팀, 프로그램, 프로그램 포트폴리오 관리, 그리고 대규모 Value Streams을 조정하는 방법을 습득합니다. 이 수업을 들으면 시험을 치르고 SAFe® Agilist (SA) 인증을 취득할 준비가 됩니다. 관련 인증: SAFe Agilist (SA)
SAFe® 4.0 고급 Scrum Master 과정 및 ASM 인증
14 시간이 2일 동안의 과정은 SAFe® 구현에서 Agile 팀, 프로그램, 기업 성공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는 현재 Scrum Master를 위한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프로그램 실행과 지속적인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다중 팀 간 상호 작용의 촉진 방법에 대해 다룹니다. 또한, 확장 가능한 엔지니어링 및 DevOps 실천 방법, 가치 흐름을 촉진하기 위한 Kanban의 적용, 아키텍트, 제품 관리자, 프로그램과 기업 컨텍스트에서 중요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상호 작용 지원 방법 등 Scrum 패러다임을 강화하는 내용을 소개합니다. 이 과정은 고성능 팀 구축을 위한 실행 가능한 도구를 제공하며, 기업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Agile 및 Scrum 반복 패턴을 실제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탐색합니다. 이 강의에 참여하면 시험을 보고 SAFe® Advanced Scrum Master (ASM) 인증을 받기 위한 준비가 됩니다.
SAFe® 팀을 위한 코스
14 시간이 두 날짜에 걸친 코스는 스크럼, 칸반, 그리고 XP를 사용하여 애자일 환경에서 일하는 방법에 대해 아길 릴리즈 트레인(ART)의 팀에게 교육합니다. 팀은 애자일 팀이 되기 위해 배우고, 백로그를 구축하며, 반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애자일 팀은 ART와 그 역할, 다른 팀과 함께 계획하고 실행하며, 개선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 클래스는 팀 레벨과 프로그램 레벨의 모든 회의, 특히 다음 프로그래밍 인크리먼트(PI) 계획에 중점을 두어 프로그래밍 인크리먼트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준비합니다. 이 클래스를 수강하면 참가자들이 시험을 치르고 인증된 SAFe® 프랙티셔너(SP)가 될 준비가 됩니다.
이 코스를 수강한 후, 다음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SAFe를 사용하여 기업에서 Lean과 Agile 개발을 확장합니다
-
팀과 ART에서의 역할에 대해 이해합니다
-
ART에서 다른 모든 팀과 그들의 역할, 그리고 팀 간의 의존성을 이해합니다
-
반복을 계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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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을 실행하고, 가치를 시연하며,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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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인크리먼트를 계획합니다
-
ART에서 다른 팀과 통합하여 일합니다
관리자 및 임원을 위한 스크럼
7 시간이 코스는 SCRUM 인식 교육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누구를 위한 코스인가요?
이 코스는 방법론을 도입하여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계산하고 싶거나 팀이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를 이해하고 싶은 관리자, 임원 및 기타 의사 결정자를 위한 것입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 고객이 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면 적합합니다.
Scrum 석사 준비
14 시간Scrum 마스터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어떤 Agile/Scrum 팀에도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 강좌는 위임자들에게 Scrum 프레임워크의 핵심적인 측면을 교육하며, 온라인 Scrum.org Professional Scrum Master (PSM1) 시험에 대비하게 합니다.
대상:
Scrum 마스터 역할을 맡고 있거나 맡을 계획이 있는 누구나, 그리고 Scrum 환경에서 일하면서 Scrum에 대한 심도 있는 지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강좌를 수강한 후에는 다음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Agile 방법의 기원 이해
- Agile 방법의 핵심 가치와 원칙을 이해하고 적용
- Agile에서 정의된 과정과 경험적인 과정의 차이점 이해
- Scrum의 역할, 산출물, 이벤트 및 관행 이해
- Professional Scrum Master (PSM1) 시험에 대한 완전한 준비
스크럼 제품 소유자
7 시간이 과정은 제품 소유자, 관리자 또는 계획 및 추정 기술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Scrum 제품 소유자(SPO) 과정은 프레젠테이션, 토론 및 실습 연습을 결합하여 설명하고 시연합니다. 이 과정은 Agile 팀의 역할을 맡는 경험을 보여주며, 제품 소유자가 Agile 제품의 라이프사이클에서 관여하는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수집하고 사용자 스토리를 작성하며, 스토리 포인트를 추정하고 추적하며, 릴리스 계획을 세우고 보고하며, 예측하고 확장하는 방법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스크럼 - 단계별
14 시간Scrum는 Agile 접근법에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Jest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팀에게 유연하고 효과적으로 가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프레임워크입니다. Scrum의 주요 특징은 투명성, 검토, 그리고 적응성입니다. Scrum은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의 요구에 유연하게 적응하며, 제품 개발의 반복적인 과정을 통해 종종 더 나은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팀 역할:Product Owner: 고객의 이익을 대표하고 제품의 작업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사람. Scrum Master: Scrum 팀을 지원하고, 프로세스를 준수하며, 장애물을 제거하는 사람. Development Team: 제품을 제공하는 데 책임을 지는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