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민첩한 제품 관리 - 비즈니스 전략 및 제품 비전 수립.

사업 가치

비즈니스 가치의 측정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프레임 Scruma.

프로젝트에서 제품 소유자의 역할과 Scrum 마스터 및 개발팀의 역할에 대해 논의합니다.

제품 백로그 관리.

소위 관리 출시, 즉 출시 계획.

Requirements

  • 교육 대상자는 Agile 방법론Scrum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고자 하는 사람들입니다.
  • PSPO 시험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

교육은 주로 제품 소유자뿐만 아니라 애자일 코치, Scrum 마스터, 관리자,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 관리자 및 조직에서 애자일 제품 관리를 지원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