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Project Management 방법론 및 프레임워크 개요

  • Chaos
  • Waterfall
  • Prince2
  • Agile

Agile의 이유는 무엇인가?

  • 반복적인 방법론 비교
  •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가?
  • Agile 접근 방식
  • Scrum란 무엇인가?
  • 돼지와 닭

제품 책임자

  • 고객 대표
  • 제품 요구사항 우선순위 정하기
  • 효과적인 스토리 작성
  • 승인 기준
  • 스프린트 내용 협상
  • 요구사항에 기반한 고객 요구사항 및 스토리 작성 그룹 연습

스프린트

  • 스프린트 백로그
  • 스프린트 계획: 무엇을 해야 하는가?
  • 스프린트 계획: 어떻게 해야 하는가?
  • 스프린트 중 발생하는 일
  • 버너다운 차트
  • 스프린트 계획 그룹 연습

Scrum 마스터

  • Scrum 구현
  • 적절한 관행 보장
  • 문서 유지
  • 스탠드업 미팅
  • 페어 프로그래밍 시점
  • Scrum 구현 그룹 연습

스프린트 마무리

  • Scrum 리뷰 미팅
  • Scrum 회고 미팅
  • 이터레이션 출시
  • 스프린트 리뷰 그룹 연습

Agile와 Scrum가 당신에게 맞는가?

  • Scrum 프로세스 검토
  • 다른 방법론과의 비교
  • 페어 프로그래밍의 이점
  • 질문 및 답변 세션

Requirements

없음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