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첫째 날

프로그램 작업의 기본 Mathematica

  • 노트북과 그 구조
  • 데이터
  • 문서

텍스트가 포함된 문서 만들기

  • 템플릿
  • 텍스트 셀
  • 문서 저장

수학적 표현과 그에 대한 연산

  • 수치 및 기호 계산
  • 변수와 연산자
  • 기능
  • 표 형식 데이터 및 행렬
  • 가죽 끈
  • 편지
  • 테이블
  • 행렬
  • 벡터

차트와 이미지 생성 및 편집의 기본 사항

  • 차트 생성 및 편집
  • 이미지 생성 및 편집

Wolfram 알파

둘째 날

데이터 표현 문제

그래픽 생성을 위한 기본 지침

  • 플롯/플롯3D
  • 그래픽그리드
  • 파라메트릭플롯/ParametricPlot3D
  • 로그플롯
  • 등고선도
  • 밀도 플롯
  • 리스트플롯/ListPlot3D
  • ListPointPlot3D
  • 히스토그램/Histogram3D
  • 막대 차트
  • 원형 차트/PieChart3D
  • 다면체데이터
  • RegionPlot/RegionPlot3D

그래픽 지침 옵션

  • 지령
  • 기본값 수정

사전 정의된 그래픽 객체

1. 2D 객체

  • 화살
  • 베지어 곡선
  • 채워진 곡선
  • 고장난
  • 다각형
  • 텍스트

2. 3D 개체

  • 원뿔
  • 직육면체
  • 롤러
  • 구체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그래픽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명령
  • 조작 명령

그래픽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그래픽 편집

Requirements

고등학교 수준의 수학적 분석 및 수학적 문제에 대한 지식.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