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Marketing 자동화를 위한 Make 소개

  • Make의 개요 및 마케팅에서의 응용
  • 인기 있는 마케팅 도구와 연결Make
  • 자동화 환경 설정

Marketing 캠페인 자동화

  • Mailchimp로 이메일 마케팅 워크플로우 만들기
  • 소셜 미디어 일정 및 게시물 자동화
  • 캠페인 성과 추적 및 관리

리드 육성 및 고객 참여

  • 자동화된 리드 육성 워크플로 설계
  • Make을 통해 고객 상호 작용 개인화
  • 리드를 효과적으로 세분화하고 타겟팅

플랫폼 간 데이터 동기화

  • 원활한 데이터 흐름을 위해 HubSpot을 다른 도구와 통합
  • CRM 업데이트 및 동기화 자동화
  •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고객 여정 최적화

  • Make을 사용하여 고객 여정 매핑
  • 고객 행동에 따른 자동화된 응답
  •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한 개인화 강화

워크플로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 워크플로 모니터링을 위한 Make 대시보드 사용
  • 오류 문제 해결 및 워크플로 최적화
  • 자동화 성능 측정 및 개선

Scalable Marketing 자동화를 위한 모범 사례

  • 마케팅 워크플로에 재사용 가능한 템플릿 채택
  •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보장
  • 증가하는 마케팅 요구에 맞춰 자동화 확장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전자상거래 운영에 대한 기본 이해
  • Shopify, WooCommerce 또는 Etsy와 같은 온라인 스토어 플랫폼 경험
  • 자동화 도구에 대한 지식이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청중

  • 전자상거래 관리자
  • 공급망 전문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