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ChatGPT 소개 및 보험에서의 역할

  • ChatGPT의 기본 사항과 언어 생성 기능 이해
  • 보험 업계에서 ChatGPT의 이점 탐색
  • 보험 고객 지원 및 청구 처리에서 ChatGPT의 사용 사례 및 기회 식별

보험에서 ChatGPT 시작하기

  • ChatGPT 플랫폼 또는 인프라 설정 및 구성
  • ChatGPT 통합에 사용 가능한 도구 및 라이브러리 탐색
  • 보험별 사용 사례에 대한 데이터 요구 사항 및 교육 고려 사항 이해

ChatGPT으로 고객 지원 강화

  • 보험 고객 지원을 위한 대화 흐름 설계
  • 고객 문의 처리를 위한 가상 비서로 ChatGPT 배포
  • 자주 묻는 질문(FAQ), 정책 문의, 적용 범위 정보 처리
  • 지식 기반 통합을 통해 응답의 정확성과 규정 준수 보장

ChatGPT으로 청구 처리 간소화

  • ChatGPT을 사용하여 초기 청구 접수 및 데이터 수집 자동화
  • 청구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을 통해 고객 안내
  • 청구 상태 업데이트 및 일반적인 청구 관련 지원 제공
  • 청구의 사기 탐지 및 위험 평가를 위해 ChatGPT 활용

ChatGPT 상호 작용 및 성능 최적화

  • 보험별 사용 사례에 대한 미세 조정 ChatGPT 모델
  • 보다 정확하고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위해 상황 인식 응답 구현
  • ChatGPT 성능 및 사용자 만족도 모니터링 및 평가
  • 복잡한 시나리오를 처리하고 필요한 경우 상담원에게 전달

ChatGPT의 규정 준수 및 윤리적 사용 보장

  • ChatGPT 사용의 윤리적 고려 사항 및 편견 이해
  •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위한 보호 장치 구현
  • 보험 커뮤니케이션의 규제 요구 사항 준수
  • 책임감 있는 AI 사용을 위한 자동화와 인간 감독의 균형

사례 연구 및 실제 적용

  • 보험 회사에서 ChatGPT의 성공적인 구현 검토
  • 고객 지원, 청구 처리 등의 사용 사례 분석
  • 실제 시나리오에서 얻은 교훈과 모범 사례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보험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보험 업계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청중

    고객 지원 및 청구 처리에 관여하는 보험 전문가 보험 분야 ChatGPT 적용에 관심이 있는 AI 실무자 보험에서 고객 경험 및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려는 전문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