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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개요
- 고객 유형 및 기존 고객 관계
- “호감이 가는 조직”
- CRM 툴킷
- 교차 판매 기회 식별
- CRM 달성
- 결과 개선을 위한 개별 실행 계획
7 시간
회원 평가 (3)
조는 정말 열정적이었고, 자신의 분야를 잘 알고 있었습니다. 멋진 세션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Cerys - Urenco
코스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기계 번역됨
매우 유익한 세션을 통해 저희는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많은 유용한 개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조는 활기차게 토론과 활동을 이끌었으며, 다루어진 주제와 활동들은 매우 흥미롭고 모두가 많이 배웠습니다. 또한 방에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 과정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고 유용했습니다.
Emily Ferris - Urenco
코스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기계 번역됨
이번 훈련은 CRM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지난 훈련이 10년 전이었기 때문에, 이는 기술을 갱신하고 새롭게 배울 수 있는 뛰어난 기회였습니다.
Marc Wilson - Urenco
코스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기계 번역됨